개요: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오류는 항상 읽을 수 없거나 사용할 수 없거나 액세스할 수 없는 USB 드라이브, 펜 드라이브 또는 메모리 카드에서 발생합니다. 이 문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면 수정 후 디스크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사용하여 이동식 디스크에서 오류 및 복구 데이터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해결방법 | 상세방법 |
---|---|
방법 1. USB 드라이브 연결 변경 | 후면 USB 포트를 통해 USB 드라이브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는지 확인하십시오...자세히 보기 |
방법 2. USB 드라이브에 새 드라이브 문자 할당 | 1 단계. 시스템에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관리자 권한이있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자세히 보기 |
방법 3.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 | 1 단계. "이 PC"> "관리">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자세히 보기 |
방법 4. 드라이버 업데이트 | 1 단계. "이 PC"> "관리">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자세히 보기 |
방법 5. 포맷하여 드라이브 복구 | 이 PC / 내 컴퓨터 > 관리 > 디스크 관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자세히 보기 |
방법 6. USB 드라이브 복구 | USB 드라이브는 디스크 관리에 제대로 표시되며 평소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자세히 보기 |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또는 펜 드라이브와 같은 이동식 디스크는 때때로 Windows OS 또는 Mac OS X에서 작동하지 않아 사용자가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데이터에 액세스하지 못하게 하는 오류 메시지를 보냅니다. Windows 10/8/7에서 USB 드라이브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일반적인 오류 중 하나는 "이동식 디스크 G :( 또는 다른 드라이브 문자)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입니다.
원인
장치를 열려고 할 때 "이동식 디스크 (드라이브 문자)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라는 알림이 표시되면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하드웨어 문제 또는 USB 드라이브의 물리적 손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의 구체적인 원인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아래에 제공된 해결 방법에 따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디스크 관리에서 USB 드라이브가 "미디어 없음"으로 표시됩니다. 이는 장치의 물리적 오류를 나타냅니다. USB 드라이브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전면 USB 포트 중 하나를 통해 USB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기술적으로 전면과 후면 USB 포트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전면 USB 포트는 케이블을 통해 마더 보드에 연결되고 후면 USB 포트는 마더 보드에 직접 납땜되어 있으므로 후면 USB 포트는 전면에 비해 더 안정적입니다. 따라서 후면 USB 포트를 통해 USB 드라이브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결 문제를 제외하는 것 외에도 USB 케이블을 변경하여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USB 드라이브의 드라이브 문자가 컴퓨터 파티션 중 하나의 드라이브 문자와 충돌하면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충돌이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USB 드라이브에 새 드라이브 문자를 수동으로 할당하십시오.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기능은 하드웨어 변경 사항을 검사하고 로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작업을 실행하면 경우에 따라 "이동식 디스크 (USB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라는 오류를 제거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장치에 문제가있는 경우 드라이버 업그레이드를 고려해야합니다. 드라이버는 컴퓨터와 하드웨어 장치 간의 상호 작용을 발생시키는 요소입니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려면 :
참고 : 포맷하면 저장 장치의 모든 파일이 지워집니다. USB 드라이브에 중요한 파일이있는 경우 작업을 수행 할 때주의하십시오.
아래 단계에 따라 하드 드라이브를 포맷하고 Windows 10/8/7 PC에서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오류를 복구하여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 따라이 팁의 효과는 다양합니다.
일부 USB 드라이브 제조업체는 생산하는 장치에 대한 독점적인 수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USB 드라이브에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복구 도구가 있는 경우, 유틸리티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장치의 오류를 확인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일부 복구 도구는 USB 드라이브를 공장 설정으로 복원하여 오류를 수정합니다. 즉, 장치의 데이터가 지워집니다. 따라서 문제가 있는 이동식 장치에 중요한 파일이 있는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액세스할 수 없는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한 다음 복구할 수 있습니다.
위의 솔루션을 적용한 후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상황이라면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했으므로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번째 상황에 있는 경우, 아래에 제시된 타사 소프트웨어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으므로 안심해야합니다. 그러나 세 번째 경우, 이동식 장치가 물리적 손상을 입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경우 수동 수리를 위해 USB 드라이브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오류에 대한 수정을 시도한 후 디스크 "절반"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즉, 완전히 수정하지는 않았지만 원래 "미디어 없음"상태보다 훨씬 낫습니다. 디스크 관리에서 USB 드라이브를 확인하고 디스크가 RAW 또는 USB 드라이브를 인식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다른 것으로 표시되면 액세스할 수 없는 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RAW이거나 액세스할 수 없는 USB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고급 하드 드라이브 복구 소프트웨어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 % 안전하고 바이러스가 없으며 플러그인이 없습니다. 액세스할 수 없는 USB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
PC에서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시작하고 해당 usb 장치를 "스캔"을 클릭하여 USB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2단계 : 발견된 USB의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3단계 : 미리보기 후 복구하려는 파일을 눌러 복구를 시작합니다.
찾은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확인하고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복구를 클릭하여 검색된 USB 드라이브의 파일을 PC 또는 외장 저장 장치 등의 안전한 위치에 저장합니다.
데이터 복구 후 이제 새 USB 드라이브로 전환하여 수동 서비스를 위해 장치를 보낼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방법 중 하나가 "USB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삽입하십시오"를 수정하지 못하면 USB 드라이브에 하드웨어 손상이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여기에 제공된 방법으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수동 수리를 위해 장치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 오류를 해결했을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을 읽고 추가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 디스크 1을 삽입해 주세요.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SB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삽입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2. 드라이브 오류에 디스크가 없는 경우 어떻게 해결합니까?
드라이브 오류에 디스크가 없음을 수정하는 방법에는 최소한 7가지가 있습니다 .
3. 디스크 관리에 USB 드라이브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아래 해결 방법을 수행하여 Windows 10에 USB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 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관련 문장
윈도우 10/8/7에서 USB 인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6가지 방법
[2024] 윈도우10에서 삭제된 파일을 무료로 복구하는 방법
"API-Ms-Win-Crt-Runtime-l1-1-0.dll 누락"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윈도우 10에서 USB 오류 코드 43 수정 및 데이터 복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