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achi 하드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거나 인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개요:

Windows 10/8/7에서 1TB Hitachi 하드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거나 감지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itachi 하드 드라이브가 이 PC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게시물은 하드 드라이브를 감지하고 인식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itachi 하드 드라이브의 데이터가 손실된 경우 EaseUS 하드 디스크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간단한 클릭만으로 손실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Hitachi Touro Desk Pro가 Windows 10에서 작동하지 않음

드라이브가 연결되어 있지만 컴퓨터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러한 종류의 오류로 인해 짜증이 난 적이 있습니까? 귀하가 이러한 희생자 중 하나라면 테스트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얻기 위해 계속 읽어야 합니다. Hitachi 하드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거나 인식되는 문제를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1. 디스크 관리에서 Hitachi 확인
  2. 2. 새 파티션 초기화/생성
  3. 3. 드라이버 제거 및 재설치
  4. 4. 히타치 하드 드라이브 포맷
  5. 5. 히타치 드라이브 문자 변경

응급 처치 - Hitachi 하드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을 때 데이터 복구

시작하기 전에 먼저 Hitachi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으로 인해 Hitachi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손실된 모든 파일을 즉시 복구할 수 있습니다.

EaseUS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 분실되거나 삭제된 파일, 문서, 사진, 오디오, 음악, 이메일을 효과적으로 복구
  •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파일 복구, 빈 휴지통, 메모리 카드, 플래시 드라이브, 디지털 카메라 및 캠코더
  • 갑작스러운 삭제, 포맷, 하드 드라이브 손상, 바이러스 공격, 다양한 상황에서의 시스템 충돌에 대한 데이터 복구 지원

Hitachi 하드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거나 인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는 방법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원한 후 다음 솔루션에 따라 Hitachi 외부 또는 내부 하드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거나 감지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디스크 관리에서 Hitachi 확인

Hitachi가 파일 탐색기에서 작동하지 않으면 디스크 관리에서 디스크를 확인해야 합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내 PC에는 표시되지 않지만 디스크 관리에는 표시되는 경우 간단한 단계를 통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시작(win 로고)을 마우스 우클릭하고 "디스크 관리"를 선택합니다.

2단계. 드라이브 목록을 검색하여 Hitachi 하드 디스크를 찾습니다.

Hitachi가 할당되지 않음/초기화되지 않음/오프라인으로 표시되면 오류를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참조). 디스크 관리에 디스크가 표시되지 않으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방법 2. 새 외장 드라이브 초기화/생성

이전에 언급했듯이 Hitachi 하드 드라이브가 할당되지 않음/ 초기화 되지 않음/오프라인으로 표시되는 경우 초기화하고 새 볼륨을 생성하여 이 오류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단계입니다.

1단계. "디스크 관리"로 이동하여 Hitachi 하드 디스크를 마우스 우클릭하고 "디스크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2단계. 디스크를 선택하고 파티션 스타일로 MBR 또는 GPT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시작합니다.

3단계 . 새 드라이브의 할당되지 않은 공간을 마우스 우클릭하고 "새 단순 볼륨..."을 선택합니다.

4단계. 볼륨 크기, 드라이브 문자 및 파일 시스템을 새 하드 드라이브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마침"을 클릭합니다.

방법 3. Hitachi 하드 드라이브 드라이버 제거 및 재설치

장치 관리자나 디스크 관리에서 하드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으면 Hitachi 드라이브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업데이트한 다음 다시 시도하기만 하면 됩니다. 자세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작동하지 않는 Hitachi 외장 하드 디스크를 PC에 연결합니다.

2단계. 검색 상자에 장치 관리자 를 입력하고 메뉴에서 "장치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3단계 . 디스크 드라이버를 확장하고 장치를 마우스 우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4단계. "드라이버" 탭에서 먼저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시도하고 "확인"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드라이버 업데이트에 실패하면 다음 옵션인 "제거" 및 "다시 설치" 드라이버를 시도하십시오.

방법 4. RAW Hitachi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NTFS로 포맷

파일 시스템이 Windows 10/8/7과 호환되지 않으면 Hitachi 하드 드라이브가 인식되거나 감지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FAT32, exFAT 및 NTFS의 차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하드 드라이브를 호환 가능한 파일 시스템으로 포맷하십시오.

1단계. Hitachi 하드 드라이브를 PC에 연결하고 "디스크 관리"로 이동합니다.

2단계. 작동하지 않는 드라이브를 마우스 우클릭하고 "포맷"을 선택합니다.

3단계 . 볼륨 레이블을 설정하고 NTFS를 파일 시스템으로 설정하고 "빠른 포맷"을 선택합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포맷을 시작합니다.

방법 5. Hitachi 드라이브 문자를 변경하여 오류 수정

Hitachi 하드 드라이브에 드라이브 문자가 없으면 이 PC에서 검색할 수 없습니다. 이 PC에 표시하려면 디스크 관리에서 드라이브 문자를 할당해야 합니다.

1단계. Hitachi 하드 드라이브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디스크 관리"를 엽니다.

2단계. Hitachi 하드 디스크를 마우스 우클릭하고 "드라이브 문자 및 경로 변경..."을 선택합니다.

3단계 . 디스크에 새 드라이브 문자를 설정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마무리

대부분의 Hitachi 외장 하드 디스크가 감지되지 않는 문제는 제안된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itachi 하드 드라이브가 작동하지 않는 물리적 오류(USB 포트 파손, 디스크 손상, 가짜 디스크)로 인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위의 솔루션으로 오류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디스크를 관리하고 싶다면 EaseUS Partition Master를 실행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