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Windows 설정 프로세스 중에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 사용자는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하는 중 루프가 발생하거나 Windows가 파일을 로드하는 중 화면에서 멈출 수 있습니다. 이를 감안할 때 문제에 대한 모든 잠재적인 오류 사항을 제시하고 Windows를 부팅할 수 없는 경우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복구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해결 방법 | 상세 방법 |
---|---|
방법 1. 시동 복구 실행하기; | Windows 설치 디스크를 넣고 PC를 부팅 > "컴퓨터 복구" 선택... 자세히 보기 |
방법 2. 컴퓨터 드라이버 업데이트하기; | PC를 다시 시작하고 F8 키를 누릅니다. > 고급 부팅 옵션 입력 > "안전 모드" 선택... 자세히 보기 |
방법 3. Windows 복구 서비스 사용하기; | 데이터 손실 없이 Windows 10 문제를 해결하는 안전한 방법은 수동 Windows 복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
방법 4. HDD 및 RAM 확인하기; | 1개 이상의 하드 디스크 또는 RAM 메모리 스틱이 있는 경우 추가 메모리 스틱을 제거하고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자세히 보기 |
방법 5. BIOS 재설정 또는 업데이트하기; | BIOS 입력 > "설정 기본값" > "설정 기본값 로드" > 변경 사항 저장하기... 자세히 보기 |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 중입니다." 문제의 유사한 상황은 Windows를 다시 설치하려고 할 때 "Windows가 파일을 로드 중입니다."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검은색 화면이 표시되지만 로드 휠이 고정되어 움직이지 않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Windows는 여러 가지 이유로 올바르게 로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문제에 따라 사용자는 죽음의 검은 화면, 컴퓨터가 무작위로 멈춤, 시동 복구 루프, 디스크 부팅 실패 등과 같은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로딩 프로세스는 컴퓨터를 시작할 때마다 발생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눈치 채지 못할 정도로 빠르게 진행됩니다. 그러나 화면에 멈춘 경우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컴퓨터를 시작하거나 Windows를 다시 설치하려고 할 때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 중입니다." 루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시작할 때 이 문제가 발생하면 손상된 BOOTMGR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BOOTMGR, Windows 부팅 관리자는 Windows 운영 체제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은 소프트웨어입니다.)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를 다시 설치하려고 할 때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컴퓨터 드라이버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 중입니다" 루프가 BOOTMGR 손상 또는 문제가 있는 컴퓨터 드라이버로 인한 것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음 솔루션을 적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시도할 것을 권장하는 첫 번째 팁은 Windows 설치 디스크로 시동 복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1단계. Windows 7/Vista 설치 디스크를 컴퓨터에 넣습니다.
2단계. 컴퓨터를 시작하고 설치 DVD로 부팅합니다.
3단계. Windows 시작 화면에서 "컴퓨터 복구"를 선택합니다.
4단계. 해당 OS를 선택합니다. 시스템 복구 옵션이 표시되면 "시동 복구"를 선택하십시오.
5단계.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시동 복구"로 "Windows에서 파일 로드 중" 화면에서 멈춘 PC를 고칠 수 없으면 "시스템 복원" 옵션을 계속 시도하십시오.
장치 드라이버 서버는 Windows OS와 장치(마더보드, 비디오 카드, 사운드 카드, 프린터, 키보드, 마우스 등) 간의 통신 매체입니다. 컴퓨터 및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항상 드라이버 CD 또는 DVD와 같은 다양한 하드웨어 장치용 드라이버 그룹을 포함합니다. 드라이버 관련 문제는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여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부팅할 수 없는 컴퓨터에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려면 안전 모드로 들어가야 합니다. 안전 모드는 필요한 드라이브와 서비스만으로 컴퓨터를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 해결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기능으로 Windows 작업이 제한됩니다.
1단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시작되면 Windows 로고가 표시될 때까지 "F8"을 1초 간격으로 누릅니다.
2단계. 그러면 "고급 부팅 옵션" 메뉴가 표시됩니다. 그 아래에서 "안전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3단계. 드라이버 CD/DVD를 넣고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4단계. 드라이버 폴더에 있는 .exe 파일 또는 설정 파일을 실행하고 안내에 따라 드라이버를 설치하세요. .inf 파일만 있는 경우 .inf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 없이 Windows 10 문제를 해결하는 안전한 방법은 수동 Windows 복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EaseUS 전문 기술 팀은 시스템 오류, 시스템 블루 스크린, 시스템 블랙 스크린 등을 포함한 시스템 시작 오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대일 수동 복구 서비스는 EaseUS 데이터 복구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무료 진단 후 다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하드 디스크나 RAM으로 인해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하고 있습니다" 루프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에 두 개 이상의 하드 디스크 또는 RAM 메모리 스틱이 있는 경우 추가 장치를 제거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피드백에 따르면 BIOS를 기본 설정으로 재설정하거나 BI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BIOS를 재설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단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2단계. 적절한 키를 눌러 BIOS로 들어갑니다. (사용하는 컴퓨터에 따라 BIOS 진입 키가 다릅니다.)
3단계. "기본값 설정" 옵션을 찾습니다. Load Default, Load BIOS Defaults, Load Default Settings, Load Setup Default 또는 이와 유사한 이름일 수 있습니다.
4단계.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BIOS를 종료합니다.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하고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최근에 컴퓨터에 새 프로그램이나 드라이브를 설치했다면 안전 모드로 부팅하여 프로그램이나 드라이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시작되면 Windows 로고가 표시될 때까지 "F8"을 1초 간격으로 누릅니다.
2단계. 그러면 "고급 부팅 옵션" 메뉴가 표시됩니다. 그 아래에서 "안전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3단계.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하는 중"에서 PC를 멈추게 하는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이나 드라이버를 제거합니다.
4단계. 문제 해결이 완료되면 첫 번째 단계를 반복하고 "고급 부팅 옵션"에서 "Windows를 정상적으로 시작"을 선택합니다.
bootrec.exe 유틸리티라고도 하는 Bootrec는 Windows 복구 환경에서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으면 bootrec.exe를 사용하여 MBR(마스터 부트 레코드), 부트 섹터, BCD(부트 구성) 및 boot.ini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단계. Windows 7/Vista 설치 디스크를 컴퓨터에 넣습니다.
2단계. 컴퓨터를 시작하고 설치 DVD로 부팅합니다.
3단계. "명령 프롬프트"를 선택하십시오.
4단계. 다음 명령을 하나씩 입력합니다.
5단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CHKDSK는 디스크에서 발견된 오류를 확인하고 복구할 수 있는 명령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문제가 있는 하드 디스크는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하고 있습니다" 오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CHKDSK를 실행하여 디스크 오류를 복구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1단계. Windows 7/Vista 설치 디스크를 컴퓨터에 넣습니다.
2단계. 컴퓨터를 시작하고 설치 DVD로 부팅합니다.
3 단계. "명령 프롬프트"를 선택하십시오.
4단계. chkdsk c: /f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c"를 시스템 파티션으로 바꾸십시오.)
5단계. exit를 입력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위의 해결 방법 중 어느 것도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하고 있습니다" 오류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제공된 마지막 해결 방법은 Windows를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Windows를 다시 설치하면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드문 경우지만 OS 재설치로 인해 시스템 파티션의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업 전에 시스템 파티션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여기 EaseUS 부팅 가능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가 OS 없이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PC가 Windows로 부팅되지 않는 경우에도 데이터를 복구하고 외부 디스크나 USB 장치와 같은 안전한 장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EaseUS 부팅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아래 가이드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세요.
1단계. 부팅 가능한 디스크 만들기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실행하고 "충돌한 PC 복구"를 선택한 다음 "복구로 이동하기"를 클릭합니다.
빈 USB를 선택하여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생성하기"를 클릭합니다.
경고: 부팅 가능한 디스크를 생성하면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가 USB 드라이브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지웁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하십시오.
2단계. 부팅 가능한 USB에서 컴퓨터를 부팅합니다.
부팅되지 않는 PC에 부팅 가능한 디스크를 연결하고 BIOS에서 컴퓨터 부팅 순서를 변경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동시에 F2 키를 눌러 BIOS에 들어갈 때 잘 작동합니다.
하드 드라이브 이외의 "이동식 장치"(부팅 가능한 USB 디스크)에서 PC를 부팅하도록 설정합니다. "F10"을 눌러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3단계. 충돌한 시스템/PC에서 데이터 복구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부팅 디스크에서 부팅한 후 스캔하려는 드라이브를 선택하여 손실된 파일을 모두 찾으십시오. 안전한 위치에 필요한 파일을 미리 보고 복구하십시오.
이제 데이터 손실에 대한 걱정 없이 Windows를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단계. Windows 7/Vista 설치 디스크를 컴퓨터에 넣습니다.
2단계. 컴퓨터를 시작하고 설치 DVD로 부팅합니다.
3단계. 키보드 방식을 선택하고 원하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4단계. "지금 설치"를 선택합니다.
5단계. 마법사를 따라 설치 프로세스를 마칩니다.
"Windows에서 파일을 로드 중입니다." 오류는 일반적으로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발생합니다. 드라이버 문제와 손상된 BOOTMGR이 문제의 두 가지 주요 원인입니다. 위의 모든 솔루션은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이 걱정된다면 주저하지 말고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부팅할 수 없을 때 컴퓨터 파일에 액세스하고 복구하십시오.
관련 문장
Excel에서 맥 넘버스(Numbers) 파일을 여는 방법
PowerPoint에서 콘텐츠 오류 문제 수정하는 5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