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안에 내 사진 스트림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Lidia | 핸드폰 전송 | 08/05/2024

개요:

내 사진 스트림을 사용하여 iOS 8/9/10에서 Mac으로 사진을 동기화하는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3분 이내에 여기에서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내 사진 스트림은 iPad, iPod, iPhone, Mac 등 모든 Apple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말 멋진 기능입니다. iCloud가 있는 Windows PC에서도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사진 스트림 덕분에 iPhone에서 iPad 또는 Mac으로 사진을 쉽게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멋진 기능에는 때때로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OS 10 장치에서 내 사진 스트림을 찾을 수 없거나, iPhone 또는 iPad의 내 사진 스트림이 작동하지 않거나 , 내 사진 스트림이 Mac에 표시되지 않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문제는 여기의 가이드를 따르면 3분 안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방법 유효성 난이도
1️⃣ 사진 형식 변경 이를 통해 사진 스트림이 적절한 사진 형식으로 작동하게 됩니다. 쉬움
2️⃣ iCloud에서 내 사진 스트림 찾기 사진을 찾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쉬움
3️⃣ 동일한 iCloud 계정을 사용하세요 동일한 iCloud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4️⃣ 배터리 확인 배터리 부족 상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보통
5️⃣ 더 나은 Wi-Fi 연결을 사용해 보세요 내 사진 스트림과 iTunes 모두에서 사진을 동기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쉬움
6️⃣ 카메라 끄기 카메라가 꺼져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쉬움
7️⃣ 시스템 문제 해결 장치의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쉬움

내 사진 스트림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1. 사진 형식 변경

내 사진 스트림은 JPEG, TIFF, PNG 및 대부분의 RAW 파일을 지원하지만 라이브 사진 및 비디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모든 사진이 라이브 사진인 경우 내 사진 스트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당 사진을 컴퓨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iCloud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내 사진 스트림 찾기

Apple은 공식적으로 iCloud 사진 라이브러리가 켜져 있으면 모든 사진에서 나의 사진 스트림을 찾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내 사진 스트림이 작동하지 않는 것 같지만 작동 방식이 다릅니다. 그런데 iPhone에서 사진을 동기화할 필요가 없다면 두 기능을 모두 끄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iPhone이 더 빠르게 실행됩니다 .

3. 동일한 iCloud 계정으로 로그인

iPhone, iPad, iPod 및 Mac이 동일한 iCloud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iCloud 계정을 사용하여 iPhone에서 iPad 또는 Mac으로 사진을 동기화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4. 배터리 확인

배터리 잔량이 20% 미만이면 내 사진 스트림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이는 내 사진 스트림의 고정 기능 중 하나이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터리가 부족하면 내 사진 스트림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5. 더 나은 Wi-Fi 연결을 사용해 보세요

귀하의 장치가 Wi-Fi를 통해 인터넷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Fi는 내 사진 스트림과 iTunes가 iPhone 또는 기타 장치의 사진을 동기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6. 카메라를 끄는 것을 잊지 마세요

모든 동기화 작업은 카메라가 꺼진 후에 시작됩니다. 따라서 카메라가 계속 켜져 있으면 내 사진 스트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7. 시스템 문제 해결

Mac이 OS X Lion 10.7.5 이상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PC는 Windows 7 이상이어야 하며 Windows용 iCloud가 올바르게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내 사진 스트림이 이전 시스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iPhone 및 iPad의 운영 체제와 관련된 일부 문제를 해결하려면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iPhone 도구인 EaseUS MobiXpert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종류의 iOS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리 후에는 장치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새로운 시스템에서는 이전 버전의 일부 문제를 개선하여 이러한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 컴퓨터에 EaseUS MobiXpert를 다운로드하고 오류 없이 iOS 시스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1단계. 컴퓨터에서 EaseUS MobiXpert를 실행하고 홈 페이지에서 "시스템 복구"를 선택합니다.

2단계. 그런 다음 새 화면에서 "iOS/iPadOS 시스템 복구"를 선택합니다.

3단계 . iPhone 또는 iPad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표준 수리"를 선택하십시오. 철저한 수리를 원하시면 "심층수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4단계. 장치 모델을 확인하고 "다음"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EaseUS MobiXpert가 펌웨어를 다운로드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전에 펌웨어를 설치한 경우 "확인"을 직접 클릭하여 계속할 수 있습니다.

5단계. 그런 다음 "지금 복구"를 클릭하여 복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장치를 확인하고 다시 시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10.2 또는 iOS 10.3 장치에서 내 사진 스트림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내 사진 스트림 위치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iPhone 또는 iPad가 iOS 8/9/10.2를 사용하는 경우 내 사진 스트림은 설정>iCloud>사진에 있습니다. 하지만 iOS 10.3 이상에서는 설정에서 스트림을 직접 입력하고 찾아서 탭하면 기능을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