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이러한 검증된 방법을 사용하여 Sonoma 업데이트 후 Finder가 찾을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이 기사에서는 원인을 살펴보고 문제에 대한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acOS Sonoma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이 도입되었지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Sonoma로 업데이트한 후 Finder가 응답하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Finder는 macOS의 백본이며 파일 관리 및 탐색을 담당하므로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생산성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원인을 조사하고 Sonoma로 업데이트한 후 Finder가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다섯 가지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술에 능숙한 사용자이든 초보자이든 관계없이 Finder를 다시 정상 상태로 되돌릴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macOS Sonoma로 업그레이드한 후 일부 사용자는 Finder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보고했습니다. 파일을 관리하고 Mac의 파일 시스템을 탐색하는 이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이 응답하지 않게 되어 사용자 경험에 상당한 방해를 초래합니다.
내 MacBook Pro 시스템은 13 최신 버전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14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업데이트를 실행한 후 Finder가 전혀 응답하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앱은 제대로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Apple 커뮤니티 에서 확인하세요
Sonoma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 Finder가 응답을 중지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손상된 시스템 파일, 타사 응용 프로그램과의 비호환성, 심지어 근본적인 하드웨어 문제까지 모두 잠재적인 원인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응답하지 않는 창, 회전하는 비치볼 또는 Sonoma에서 작동하지 않는 앱 으로 표시되어 Mac을 제대로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5가지 검증된 접근 방식을 살펴보고 Finder를 다시 시작하고 실행하며 Mac이 다시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하는 전략을 제안합니다.
macOS Sonoma 업데이트 후 Finder가 작동을 멈출 수 있는 이유를 확인한 후에는 대체 해결 방법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해결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이러한 단계 사이에서 명령을 실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에 시간을 주어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Sonoma 업데이트 이후 Finder를 사용할 수 없게 되면 강제로 Finder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수행 방법을 확인하세요.
1 단계 . "응용 프로그램 강제 종료" 창을 시작하려면 "Option + Command + Escape"를 누르세요.
2 단계 . 사용 가능한 앱 목록에서 "Finder"를 선택하세요.
3단계 . 창 하단에 있는 "강제 종료" 버튼을 클릭하세요.
Finder가 자동으로 종료되었다가 다시 시작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빠르게 다시 시작하면 Finder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장치를 다시 시작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단계 . 왼쪽 상단 메뉴에서 Apple을 선택합니다.
2 단계 . 드롭다운에서 "다시 시작"을 선택하세요.
3단계 . 계속하려면 확인 대화상자에서 "다시 시작"을 클릭하세요.
Mac이 재시동됩니다. 이상적으로는 Finder가 의도한 대로 작동합니다.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Finder의 기본 설정을 사용하겠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조치로 인해 데이터가 손실되거나 중요한 파일이 의도치 않게 파괴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세스 중에 중요한 데이터가 실수로 삭제되거나 액세스할 수 없게 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Mac Pro용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와 같은 전문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급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Mac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 하고 시스템 오류, 파일 삭제 및 데이터 손상으로 인해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 쉬운 인터페이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Finder를 복구하는 동안 실수로 데이터를 잃어버린 경우 Mac Pro용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문서, 이미지, 영화 등을 포함하여 Mac 저장소에서 다양한 종류의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손실된 파일 위치 선택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메인 창에 Mac에 연결된 드라이브 목록이 표시됩니다. 삭제된 파일에 있는 위치를 선택하고 "손실된 파일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휴지통에서 삭제된 경우 하드웨어 디스크를 선택하십시오.
2단계. 스캔 결과 미리 보기
EaseUS Mac용 Data Recovery Wizard는 선택한 디스크 볼륨을 즉시 검색하고 검색 결과를 왼쪽 창에 표시합니다. 유형별 또는 경로별로 원하는 파일을 찾아서 미리 보기를 확인합니다.
3단계. 파일을 선택하여 즉시 복구
스캔 결과에서 복구할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 단추를 클릭하여 손실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위의 해결 방법으로 Sonoma로 업그레이드한 후 Finder의 무응답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안전 모드 에서 Mac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안전 모드는 문제를 감지하고 격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소한의 시스템 확장 프로그램 및 드라이버로 Mac을 시작합니다. 이에 대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 Apple 메뉴로 이동하여 "종료"를 선택하십시오.
2 단계 . 전원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Shift" 키를 누르세요.
3단계 . Apple 로고나 회전하는 기어가 보이면 "Shift" 키에서 손을 떼세요.
4단계 . 로그인하면 Mac이 안전 모드로 들어갑니다.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Safe Boot"가 표시됩니다.
안전 모드에서는 Mac이 시동 드라이브의 디렉터리 검사를 수행하고 필요한 시스템 응용 프로그램만 로드합니다. Finder가 안전 모드에서 반응하는 경우 타사 프로그램이나 플러그인이 문제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문제가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하여 문제 해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전 해결 방법을 모두 시도했지만 macOS Sonoma로 업그레이드한 후에도 Finder가 여전히 응답하지 않는 경우 macOS Ventura와 같은 보다 안정적인 버전으로 되돌려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정교한 방법이므로 데이터를 백업하세요. macOS Sonoma를 Ventura로 다운그레이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 OS를 다운그레이드하기 전에 데이터를 전체 백업하세요. Time Machine 또는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백업하세요.
2 단계 . Apple 스토어를 탐색하여 macOS Ventura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세요 .
3단계 .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지 마세요. 자동으로 시작되면 "파일"을 클릭하고 "종료"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Ventura 설치 프로그램이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 표시됩니다.
4단계 . USB 스틱을 연결하고 'Ventura 설치 프로그램'이라고 부릅니다.
5단계 . 응용 프로그램 > 유틸리티에서 터미널을 엽니다 . [MyVolume]을 터미널( sudo /Applications/Install\ macOS\ Ventura.app/Contents/Resources/createinstallmedia --volume /Volumes/MyVolume ) 에서 USB 드라이브 이름으로 바꿉니다.
6단계 . "Return"을 사용하여 명령을 실행합니다. 터미널이 설치 생성을 확인한 후 "터미널"을 닫습니다.
7단계 . Apple 메뉴의 "시스템 설정 > 일반 > 시동 디스크"에서 Ventura 설치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8단계 . 복구 모드에서 Mac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십시오 .
9단계 . macOS 유틸리티에서 "디스크 유틸리티"를 선택합니다. Mac의 시동 디스크에서 "지우기"를 선택하십시오. 화면의 지시에 따라 디스크를 지우십시오.
10단계 . 디스크 유틸리티를 종료하고 "macOS Ventura 재설치"를 선택하십시오.
위의 해결 방법 중 어느 것도 Finder 무응답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 최종 옵션으로 macOS 버전을 다운그레이드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데이터 백업을 관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acOS Sonoma로 업그레이드한 후 Finder가 응답하지 않는 현상은 짜증스러울 수 있지만 이 문제에 대한 다양한 실질적인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자에게는 Finder를 강제로 종료하는 것부터 보다 안정적인 macOS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까지 문제의 심각도에 따라 다양한 대안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쉬운 해결 방법부터 시작하고 필요한 경우 더 정교한 솔루션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문제 해결 절차 전반에 걸쳐 중요한 정보를 보호하려면 항상 데이터 백업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십시오. 사용자는 다음 지침에 따라 Finder 제어를 복원하고 더욱 유연한 macOS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복구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손실된 정보를 복구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인 Mac Pro용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macOS Sonoma로 업데이트한 후 Finder에서 사용자가 직면하는 몇 가지 문제입니다.
1. 내 Finder가 응답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프로그램 비호환성, 손상된 설정 또는 시스템 오작동으로 인해 Finder가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acOS Sonoma 업데이트를 따르므로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Finder를 강제로 닫고 Mac을 다시 시작한 다음 Finder 환경 설정을 제거하면 이 문제가 해결됩니다.
2. Finder를 강제로 재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macOS에서 Finder를 강제로 재설정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단계.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로고를 클릭하고 "강제 종료"를 선택합니다.
2단계. 애플리케이션 강제 종료 상자에서 "Finder"를 선택합니다.
3단계. "다시 시작" 옵션을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Finder가 다시 시작되고 응답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안전 모드에서 Mac을 다시 시작하거나 보다 안정적인 macOS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등 문서에서 제안된 다른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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