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작업 소프트웨어로 화면 조정 및 녹화하는 방법

Yvette | 화면 녹화 | 13/08/2024

개요:

재택근무를 실행하는 대부분 기업들은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원격 근무 소프트웨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아래 문서에 원격 작업 소프트위어로 화면을 컨트롤 및 녹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집에서 일한다면 원격 근무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원격 작업자를 위한 소프트웨어와 도구가 많이 있으며, 이는 팀의 생산성과 공동 작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몇 가지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한 후, 여러분과 공유할 가장 우수하고 유용한 원격 작업 소프트웨어 상위 5개를 수집했습니다. 

#1. EaseUS RecExperts - 원격 화면 녹화하기

서로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세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때 EaseUS RecExperts 와 같은 뛰어난 화면 녹화 프로그램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번거로움 없이 화면, 오디오, 심지어 웹캠까지 캡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비디오 파일을 자르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신입사원을 위한 튜토리얼 영상 제작, 회의록 작성 등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EaseUS RecExperts

  • 화면, 웹캠, 오디오를 유연하게 캡처
  • 특정 시간에 녹화를 시작/중지하는 예약 녹화 기능 제공
  • 언제든지 스크린샷 촬영 지원
  • 다양한 출력 형식으로 녹음 내보내기
  • 몇 가지 기본 편집 도구 제공

#2. Zoom - 온라인 회의 참석용

재택근무 중에는 회의를 열고 참석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전문적인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바에 따르면 Zoom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아이디어와 생각을 연결하고, 소통하고, 표현하여 더 많은 일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요 기능인 온라인 회의 개최에 관해서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화상 회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도움을 받으면 회의 중 이미지로 배경을 쉽게 흐리게 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더 나은 품질을 위해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원격근무를 위한 기본적이면서도 필수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권한없이 줌 회의와 온라인 강의를 녹화하는 방법

이 게시물에서는 간단한 단계를 통해 허가 없이 Zoom 회의를 녹화하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3. Trello - 팀 관리용

Trello는 원격 작업을 위한 프로젝트 관리 및 생산성 도구를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이는 모든 팀이 회의 및 프로젝트부터 이벤트 및 목표 설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 흐름을 신속하게 설정하고 사용자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을 받으면 귀하와 귀하의 팀은 즉시 Trello 보드를 시작할 수 있으며 모든 팀원은 다양한 각도에서 보드 데이터를 볼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해 서로 다른 카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그러면 직장 동료가 카드를 열어 마감일, 첨부 파일, 대화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 옵션이 있지만 우리 팀은 Trello가 우리 요구 사항에 가장 효과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솔루션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4. Slack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용

Slack은 팀이 언제든지 채팅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작업에 질서와 명확성을 부여하는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프로젝트, 주제 또는 팀에 대해 다양한 채널을 만들 수 있으며 팀 구성원은 여기에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또 다른 뛰어난 특징은 Google Drive, Office 365 및 2,200개 이상의 다른 앱과 워크플로를 통합하고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5. Google 드라이브 - 문서 공동작업용

파일 공유 및 저장은 원격 작업에서 불가피한 부분이며, Google 드라이브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도구입니다. Docs, Sheets, Slides, 클라우드 기반 앱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팀이 실시간으로 효과적으로 공동작업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Gmail을 통해 직접 또는 링크를 통해 조직 내부 또는 외부의 다른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제 대용량과 파일을 저장하는 조직을 위해 만들어진 전문 비즈니스 버전이 있습니다.

#6. EaseUS PDF 편집기 - 문서 서명 및 편집용

대부분의 문서는 PDF 형식이며 집에서 작업하는 동안 전기 PDF 계약에 서명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강력한 PDF 편집기가 필수입니다. 많은 PDF 프로그램 중에서 EaseUS PDF Editor가 목록의 최상위에 올랐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PDF 문서를 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거의 모든 기본 및 고급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온라인 계약서에 신속하게 서명을 추가하거나, 정보를 추가 또는 삭제하거나, PDF 파일을 무단으로 보거나 복사하지 못하도록 비밀번호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팀 구성원이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PDF에서 쉽게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원격근무에도 필요하다.

마무리

이 게시물에는 파일 공유, 팀 관리, 튜토리얼 비디오 제작 등을 포함한 최고의 원격 작업 소프트웨어 6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언급된 각 프로그램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집에서 작업을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게시물이 귀하의 원격 근무에 약간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