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윈도우에서 하드 드라이브가 HDD / SSD의 디스크 관리에 0 바이트, 'RAW'또는 '미디어 없음'을 표시하면 솔루션이 다릅니다. 0 바이트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EaseUS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적용하여 소중한 데이터를 복구한 다음 디스크 관리를 사용하여 포맷하거나 CMD 명령을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NTFS로 변환하고 디스크 오류 검사로 디스크 오류를 확인하고 하드 드라이브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해결 방법을 확인하여 0 바이트를 표시하는 드라이브를 수정하십시오. 가장 관심이있는 부분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해결 방법 | 상세 방법 |
---|---|
수정 1. 데이터 복구 |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시작하고 스캔할 위치를 선택...자세히 보기 |
수정 2. NTFS로 포맷 | 디스크 관리를 열고 0 바이트 드라이브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자세히 보기 |
수정 3. RAW를 NTFS로 변환 | CMD 명령을 사용하여 RAW 파일 시스템을 NTFS로 변환...자세히 보기 |
수정 4. 디스크 오류 확인 | 파일 탐색기를 열고 0 바이트 HDD / SSD 파티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한 다음...자세히 보기 |
수정 5. 드라이버 업데이트 | 장치 관리자로 이동하여 디스크 드라이버를 확장하고 0 바이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자세히 보기 |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이 갑자기 0 바이트로 바뀌나요? 0 바이트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더 이상 걱정하지 마십시오. Windows 10/8/7에서 0 바이트로 표시되는 하드 드라이브를 수정하려면 이 페이지의 해결 방법을 따르십시오.
참고 : 디스크 관리에서 0 바이트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의 주요 증상은 RAW 및 미디어 없음입니다. 두 가지 경우에 대한 솔루션은 다르며 이 오류를 제거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0 바이트 하드 드라이브 / SSD 파티션이 정상 상태의 RAW, 온라인으로 표시되는 수정에 적용됩니다.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 RAW 문제가 있는 HDD / SSD도 장치 속성에 사용된 0 바이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손실없이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0 바이트 사용 장치가 디스크 관리에서 RAW를 표시하면 장치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전문 하드 드라이브 복구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모든 소중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0 바이트"문제가 있는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 USB 드라이브, SD 카드 또는 기타 저장 장치에서 빠르고 안전한 데이터 복구를 수행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1단계 : 컴퓨터에서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실행합니다.
파일을 삭제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스캔을 시작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HDD, SSD, USB 드라이브, SD 카드, 펜 드라이브, 카메라 등 모든 장치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파일 찾기 및 미리 보기
필터를 클릭하여 필요한 파일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aseUS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는 사진, 비디오, 문서, 이메일, 오디오, 또는 압축 파일등과 같은 1000개 이상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3단계 : 손실된 파일을 복구하기
스캔이 완료되면 손실된 파일을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클릭하여 미리 보기 한 후 복구 버튼을 눌러 삭제 또는 손실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오류가 해결될 때까지 복구된 데이터를 다른 보안 장치에 저장해야합니다.
일대일 수동 복구 서비스는 EaseUS 데이터 복구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무료 진단 후 다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빠른 수정-하드 드라이브 문자 변경
하드 드라이브가 0 바이트가되면 연결 문제이거나 드라이브 문자가 감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도 할 수 있는 빠른 해결 방법은 하드 드라이브를 다시 연결하고 드라이브 문자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드라이버 문자를 변경해도 하드 드라이브 0 바이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0 바이트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의 RAW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용 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데이터를 복원한 후 디스크 관리를 사용하여 0 바이트 RAW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을 NTFS로 포맷할 수 있습니다.
0 바이트 사용 하드 드라이브에서 장치 RAW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CMD 명령을 사용하여 RAW 파일 시스템을 NTFS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려면 원시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NTFS 로 변환 링크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필요한 경우 PC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파티션을 사용하여 새 파일을 저장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복원된 데이터를 파티션에 다시 복사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관리에서 미디어를 표시하지 않는 0 바이트 하드 드라이브를 해결하는 데 적용됩니다.
디스크 관리에서 미디어 없음을 표시하는 0 바이트 사용 하드 드라이브 또는 파티션을 복구하려면 아래에서 두 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십시오.
3 단계: "업데이트 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자동 검색"을 선택하고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필요한 경우 PC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하드 드라이브 또는 SSD가 맞춤형 장치인 경우 제조업체 웹 사이트에 문의하거나 방문하여 하드 드라이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업데이트 한 후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을 확인하여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스크 관리에서 표시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첫 번째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마지막 솔루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컬 저장 장치 수리 센터 또는 제조업체 지원 센터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수리해야합니다.
관련 문장
죽은 외장 하드 드라이브/USB/SD 카드에서 파일 복구
카메라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다른 앱을 닫아야 합니다.
Windows 10에서 USB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하는 방법
휴대폰, 카메라 또는 PC에서 표시되지 않는 SD 카드 파일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