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액세스 거부' 오류로 인해 WD My Passport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이 페이지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권한을 얻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EaseUS 하드 드라이브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액세스할 수 없는 WD My Passport에서 데이터를 검색하고 내보내십시오.
"WD My Passport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있는 내 파일에 더 이상 액세스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액세스 거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자세한 정보는 스크린샷에 있습니다. 문제를 수정하고 데이터 손실 없이 드라이브에 들어가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액세스 거부 오류로 인해 WD My Passport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드라이브에서 작동할 권한이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외부 HDD를 어딘가에 있는 데이터나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필요한 새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 연결할 때 많이 발생합니다.
실행 가능한 솔루션 | 단계별 문제 해결 |
---|---|
수정 1. 액세스 거부 제거 | WD 드라이브를 마우스 우클릭하고 속성 > 보안 > 고급... 전체 단계 를 선택합니다. |
수정 2. 권한을 부여할 수 없는 문제 제거(FAQ) | 1. "인증된 사용자" 추가에 실패한 이유 2. Ultra 1TB HDD에서 거부된 액세스를 제거하는 방법 3. 액세스가 거부된 WD 드라이브에서 데이터 복구... 전체 단계 |
이러한 액세스 거부 오류가 발생하면 더 이상 드라이브를 열고 데이터를 볼 수 없다는 심각한 사실에 직면하게 됩니다. 따라서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 오류를 제거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시급합니다.
My Passport에서 거부된 액세스 권한을 제거하기 위해 권한을 얻으려면 가이드를 주의 깊게 따라 수행해보십시오.
1단계. WD 드라이브를 PC에 연결하고 WD My Passport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마우스 우클릭한 다음 "속성".
2단계. "보안" 탭을 클릭합니다.
3단계 . "고급"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4단계. "사용 권한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5단계. 권한 항목을 클릭하여 권한을 추가, 제거 또는 편집합니다. "인증된 사용자"라는 새 사용자를 추가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권한 섹션에서 새로 추가된 사용자에게 "모든 권한"을 부여합니다.
WD 액세스 거부 오류 수정 동영상 튜토리얼:
주어진 솔루션으로 액세스 거부 문제가 예상대로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액세스 거부 오류로 인해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을 예로 모았습니다. 그에 따른 답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암호로 암호화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 암호를 사용하여 암호화된 하드 드라이브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암호화의 문제가 아닌 경우 다른 두 가지 해결 방법을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자체 대신 폴더를 열려고 하는 동안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권한이 필요합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안된 대로 다음과 같은 폴더의 소유권을 가져와야 합니다.
"위치를 사용할 수 없음, 액세스가 거부됨"의 원인은 권한 부족에 국한되지 않고 하드 드라이브에 액세스할 수 없게 만드는 하드 드라이브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손상된 파일 시스템 문제를 복구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제안되는 방법으로 디스크를 포맷하고 대부분의 경우 작동합니다. 그러나 디스크 포맷을 수행하면 전체 데이터가 손실되므로 포맷하기 전에 데이터 복구를 고려해야 합니다. 최고의 Western Digital 디스크 복구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없는 WD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는 데 주저함이 없습니다.
전문 데이터 복구 도구인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는 My Passport에서 액세스 거부 오류가 발생한 경우 WD 사용자가 파일 및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D 하드 드라이브가 감지되었지만 열리지 않을 때마다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단계. PC에서 액세스할 수 없는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스캔"을 클릭하면 EaseUS Data Recovery Wizard가 하드 드라이브 데이터를 스캔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2단계. 스캔 후 스캔 결과 창에서 찾은 파일을 미리 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파일" 및 "기타 손실된 파일" 폴더에는 손실된 파일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터"를 클릭하여 특정 유형의 파일을 빠르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파일을 미리 보고 검색할 파일을 결정합니다.
3단계 . 마지막으로 복원할 항목을 선택하고 "복구"를 클릭합니다. 안전한 위치(PC 또는 다른 외부 저장 장치의 정상적인 물리적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액세스할 수 없는 하드 드라이브에서 손실된 모든 데이터 복구를 시작하십시오.
관련 문장
[3 가지 방법]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문제 해결
포맷하지 않고 손상된 USB 드라이브 수정/복구 솔루션
과열된 하드 드라이브를 수정하고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
SD 카드 명령 볼륨 파티션 디스크 null 오류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