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데이터 백업의 중요성은 이미 알고 있지만 항상 백업 파일을 만드는 것을 잊으십니까? 자동 백업을 만들면 이 딜레마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indows 파일 기록 및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여 자동 백업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백업 프로세스는 데이터 보호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파일 사본을 여러 개 보관하면 예비 부품처럼 작동합니다. 기본 파일이 손실되거나 손상되거나 다른 이유로 복원해야 할 때까지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는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습관이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면 누락된 파일을 복원하지 못하거나 상당히 이전 버전을 복원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많은 데이터와 시간이 손실됩니다.
대부분의 백업 도구는 내장된 Windows 파일 기록 도구를 포함하여 자동 백업 설정을 지원합니다. 파일 히스토리를 사용하면 Windows에서 선택한 폴더를 자동으로 외부 장치에 정기적으로 백업합니다. 자동 백업 시스템을 사용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비상시에 손실된 파일을 항상 복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업 도구는 외장 드라이브, 클라우드 저장소 또는 기타 컴퓨터와 같은 다양한 저장소 위치를 지원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Windows 10에 내장된 자동 백업 도구를 활성화하고 사용하는 단계를 보여줍니다. 또한 다른 백업 소프트웨어인 EaseUS Todo Backup도 소개합니다. 이 안정적인 자동 백업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부로 스크롤하십시오.
Windows 파일 기록을 활성화하려면 먼저 외부 저장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드라이브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고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Windows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하여 엽니다.
2단계.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3단계. 백업을 선택하고 "드라이브 추가"를 클릭합니다.
4단계. 백업에 사용할 외장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5단계. "자동으로 내 파일 백업"을 설정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활성화되면 Windows 파일 기록이 사용자 계정 폴더(C:/Users/username)의 모든 폴더를 백업합니다. 이 폴더 안에는 바탕 화면, 문서, 다운로드, 사진 및 기타와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많은 폴더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다른 폴더를 추가하거나 백업 일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1단계. 백업 메뉴에서 "추가 옵션"을 클릭합니다.
2단계. 파일 히스토리에서 백업을 유지하려는 기간과 함께 필요에 따라 백업 일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단계. "폴더 추가"를 클릭하고 파일 히스토리가 자동으로 백업할 추가 폴더를 선택하십시오.
자동 백업 일정이 설정되면 다음 단계에 따라 백업된 파일의 이전 버전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1단계. 백업 데이터가 있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이 백업은 이 컴퓨터에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2단계. 백업 메뉴로 이동하여 "추가 옵션"을 클릭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현재 백업에서 파일 복원"을 클릭합니다.
3단계. 파일 히스토리는 각 복원 지점에서 백업된 모든 파일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미리보기를 클릭하여 미리 볼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화살표 버튼을 사용하여 다른 백업 복원 지점 사이를 탐색합니다.
4단계. 복원할 파일과 폴더를 선택했으면 복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또는 단일 파일을 빠르게 복원하려는 경우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이전 버전 복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 히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백업 목록이 표시됩니다. 복원 지점을 선택하여 미리 보거나 저장하거나 새 위치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볼 수 있는 자동 백업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들 중 상당수는 제한 사항이 있어 도구를 사용하려면 라이센스 코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파일을 빠르고 쉽게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용자에게 완벽한 백업 도구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에는 다양한 호환성과 기능이 있지만 타사 소프트웨어가 Windows 자동 백업 도구에 대한 보다 강력한 대안인 경우가 많습니다. Windows 파일 기록은 기본적으로 단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사 소프트웨어 게시자는 다음과 같은 고급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것을 판매 포인트로 만듭니다.
전반적으로 더 나은 기능이 필요하거나 대량의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해야 하는 경우 타사 백업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종류의 데이터 백업을 신속하게 도와줄 수 있는 백업 도구인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aseUS는 모든 유형의 사용자에게 적합한 기능이 풍부한 전문 백업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EaseUS Todo Backup은 자주 사용하는 파일이나 선택한 파일 및 폴더를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터페이스를 깨끗하고 직관적으로 설계하여 필요한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전체, 증분 및 차등 백업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밀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려는 경우 백업 암호화도 지원하므로 더 이상 보안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 파일 백업 기능 외에도 이 안정적인 도구는 운영 체제를 백업하거나 복제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여 Windows가 설치된 USB 드라이브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버튼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단계별 가이드에 따라 EaseUS Todo Backup으로 백업 파일을 만드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문제에 상관없이 연중무휴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숙련된 전문가가 백업 프로세스를 안내하고 질문에 답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자동 백업 시스템은 정기적으로 새 백업을 생성하여 시스템의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indows의 기본 제공 백업 도구가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타사 도구는 Windows 파일 기록보다 기능이 더 풍부하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도구 중 하나는 EaseUS Todo Backup이며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보고 지금 중요한 파일을 백업하기 시작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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