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방법 | 상세방법 |
---|---|
방법 1. USB 드라이브 연결 변경 |
후면 USB 포트를 통해 USB 드라이브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는지 확인하십시오...자세히 보기 |
방법 2. USB 드라이브에 새 드라이브 문자 할당 |
1 단계. 시스템에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관리자 권한이있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자세히 보기 |
방법 3.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 |
1 단계. "이 PC"> "관리">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자세히 보기 |
방법 4. 드라이버 업데이트 |
1 단계. "이 PC"> "관리">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자세히 보기 |
방법 5. 포맷하여 드라이브 복구 |
이 PC / 내 컴퓨터 > 관리 > 디스크 관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자세히 보기 |
방법 6. USB 드라이브 복구 |
USB 드라이브는 디스크 관리에 제대로 표시되며 평소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자세히 보기 |
USB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오류 설명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또는 펜 드라이브와 같은 이동식 디스크는 때때로 Windows OS 또는 Mac OS X에서 작동하지 않아 사용자가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데이터에 액세스하지 못하게 하는 오류 메시지를 보냅니다. Windows 10/8/7에서 USB 드라이브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일반적인 오류 중 하나는 "이동식 디스크 G :( 또는 다른 드라이브 문자)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입니다.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됩니까?
- USB 드라이브 문자를 두 번 클릭하고 열려고 하면 Windows에서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USB 드라이브는 속성을 확인할 때 0 바이트 사용 및 0 바이트 사용 가능을 표시합니다.
- USB 드라이브 상태가 "미디어 없음"입니다 디스크 관리합니다.
- USB 드라이브를 " Windows에서 포맷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로 포맷할 수 없습니다.
원인
장치를 열려고 할 때 "이동식 디스크 (드라이브 문자)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라는 알림이 표시되면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이동식 장치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 USB 드라이브가 컴퓨터에서 인식되지 않습니다.
- 장치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하드웨어 문제 또는 USB 드라이브의 물리적 손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의 구체적인 원인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아래에 제공된 해결 방법에 따라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USB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삽입하십시오"를 수정하는 방법
대부분의 경우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디스크 관리에서 USB 드라이브가 "미디어 없음"으로 표시됩니다. 이는 장치의 물리적 오류를 나타냅니다. USB 드라이브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방법 1. USB 드라이브 연결 변경
일반적으로 전면 USB 포트 중 하나를 통해 USB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기술적으로 전면과 후면 USB 포트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전면 USB 포트는 케이블을 통해 마더 보드에 연결되고 후면 USB 포트는 마더 보드에 직접 납땜되어 있으므로 후면 USB 포트는 전면에 비해 더 안정적입니다. 따라서 후면 USB 포트를 통해 USB 드라이브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문제가 여전히 존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결 문제를 제외하는 것 외에도 USB 케이블을 변경하여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 2. USB 드라이브에 새 드라이브 문자 할당
USB 드라이브의 드라이브 문자가 컴퓨터 파티션 중 하나의 드라이브 문자와 충돌하면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충돌이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USB 드라이브에 새 드라이브 문자를 수동으로 할당하십시오.
- 1 단계. 시스템에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관리자 권한이있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 2 단계. "Windows + X"를 누르고 "디스크 관리"를 클릭합니다.
- 3 단계. 이동식 드라이브 파티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디스크 관리에서 "드라이브 문자 및 경로 변경"을 선택합니다.
- 4 단계. Windows에 할당되지 않은 드라이브 문자로 드라이브 문자를 변경합니다.
방법 3.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기능은 하드웨어 변경 사항을 검사하고 로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작업을 실행하면 경우에 따라 "이동식 디스크 (USB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라는 오류를 제거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 1 단계. "이 PC"> "관리">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
- 2 단계. USB 드라이브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을 선택합니다.
- 3 단계. 디스크가 다시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4. 드라이버 업데이트
장치에 문제가있는 경우 드라이버 업그레이드를 고려해야합니다. 드라이버는 컴퓨터와 하드웨어 장치 간의 상호 작용을 발생시키는 요소입니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려면 :
- 1 단계. "이 PC"> "관리">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
- 2 단계. USB 드라이브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 3 단계. 디스크가 다시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5. 포맷하여 드라이브 복구
참고 : 포맷하면 저장 장치의 모든 파일이 지워집니다. USB 드라이브에 중요한 파일이있는 경우 작업을 수행 할 때주의하십시오.
아래 단계에 따라 하드 드라이브를 포맷하고 Windows 10/8/7 PC에서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오류를 복구하여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 따라이 팁의 효과는 다양합니다.
- 이 PC / 내 컴퓨터 > 관리 > 디스크 관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 하드 드라이브, USB / SD 카드 등> 볼륨 포맷 > 파일 시스템 재설정 (NTFS / FAT32 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이름을 변경합니다.
- 마침을 클릭하여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오류와 함께 장치 복구를 완료하십시오.
방법 6. USB 드라이브 복구
일부 USB 드라이브 제조업체는 생산하는 장치에 대한 독점적인 수리 도구를 제공합니다. USB 드라이브에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복구 도구가 있는 경우, 유틸리티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장치의 오류를 확인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일부 복구 도구는 USB 드라이브를 공장 설정으로 복원하여 오류를 수정합니다. 즉, 장치의 데이터가 지워집니다. 따라서 문제가 있는 이동식 장치에 중요한 파일이 있는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액세스할 수 없는 하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한 다음 복구할 수 있습니다.
위의 솔루션을 적용한 후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USB 드라이브는 디스크 관리에 제대로 표시되며 평소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SB 드라이브가 더 이상 디스크 관리에서 "미디어 없음"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USB 드라이브가 "RAW"로 표시 되거나 디스크 관리에서 장치를 인식 할 수 있지만 여전히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 USB 드라이브 상태는 여전히 "미디어 없음"입니다.
첫 번째 상황이라면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했으므로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번째 상황에 있는 경우, 아래에 제시된 타사 소프트웨어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으므로 안심해야합니다. 그러나 세 번째 경우, 이동식 장치가 물리적 손상을 입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경우 수동 수리를 위해 USB 드라이브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액세스할 수 없는 USB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오류에 대한 수정을 시도한 후 디스크 "절반"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즉, 완전히 수정하지는 않았지만 원래 "미디어 없음"상태보다 훨씬 낫습니다. 디스크 관리에서 USB 드라이브를 확인하고 디스크가 RAW 또는 USB 드라이브를 인식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다른 것으로 표시되면 액세스할 수 없는 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RAW이거나 액세스할 수 없는 USB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고급 하드 드라이브 복구 소프트웨어인 EaseUS Data Recovery Wizar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삭제 / 포맷 / 분실된 데이터 복구
- 로컬 / 외부 하드 드라이브, USB, 메모리 카드, 디지털 카메라를 포함하여 RAW, 액세스할 수 없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장치에서 파일 복구 ...
- 거의 모든 파일 유형 복구
또한 100 % 안전하고 바이러스가 없으며 플러그인이 없습니다. 액세스할 수 없는 USB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
2단계 : 발견된 USB의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3단계 : 미리보기 후 복구하려는 파일을 눌러 복구를 시작합니다.
데이터 복구 후 이제 새 USB 드라이브로 전환하여 수동 서비스를 위해 장치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마무리
세 가지 방법 중 하나가 "USB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삽입하십시오"를 수정하지 못하면 USB 드라이브에 하드웨어 손상이 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여기에 제공된 방법으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수동 수리를 위해 장치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USB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삽입하십시오-FAQ
이동식 디스크에 디스크를 넣으십시오. 오류를 해결했을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을 읽고 추가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 디스크 1을 삽입해 주세요.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SB 드라이브에 디스크를 삽입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 수정 1. USB 포트 변경하기
- 2. 새 드라이브 문자 할당하기
- 3.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
- 4. 드라이버 업데이트하기
2. 드라이브 오류에 디스크가 없는 경우 어떻게 해결합니까?
드라이브 오류에 디스크가 없음을 수정하는 방법에는 최소한 7가지가 있습니다 .
- 1. 드라이브 다시 연결하기
- 2. 드라이브 문자 변경하기
- 3. 드라이브 비활성화하기
- 4. 장치 드라이버 업데이트하기
- 5. 드라이브 포맷하기
- 6. 레지스트리 편집하기
- 7. 디스크 오류 확인
3. 디스크 관리에 USB 드라이브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아래 해결 방법을 수행하여 Windows 10에 USB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 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 플래시 드라이브를 재부팅하고 다시 삽입합니다.
- OS의 디스크 관리 유틸리티에서 드라이브를 찾으세요.
- 플래시 드라이브와 USB 포트를 테스트합니다.
- 드라이브가 OS가 읽을 수 있는 파일 시스템으로 포맷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강력한 시스템 복구 소프트웨어로, 실수로 삭제한 파일, 악성 소프트웨어로 인해 잃어버린 파일 또는 전체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을 복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보기 -
이전보다 데이터 복구가 어려워진 현재의 고급 디스크 기술 때문에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본 것 중에서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최고입니다.
더 보기 -
EaseUS Data Recovery Wizard Pro는 시장에서 최고로 평가되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티션 복구, 포맷된 드라이브 복원, 손상된 파일 수리 등과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관련 인기글
-
Windows 10 오류 코드 0xc00000e9를 수정하는 6가지 방법
Yvette/Apr 24, 2024
-
Windows에서 손상된 휴지통을 수정하고 손실된 데이터를 복원하는 방법
Yvette/May 15, 2024
-
Yvette/Apr 24, 2024
-
Min/May 10,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