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US Todo PCTrans
모든 기능을 갖춘 PC 전송 소프트웨어는 원클릭으로 컴퓨터간에 응용 프로그램, 파일 및 계정을 이동.
개요:
설치된 Office 2016 응용 프로그램을 새 컴퓨터로 이동하고 전송하는 간단한 방법이 필요하십니까? 아래 가이드에서는 Windows 10/8/7에서 다시 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다시 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이전하고 이동할 수 있습니까?
Microsoft Office 2016, PhotoShop 등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 및 프로그램은 해당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을 새 컴퓨터에 복사해도 작동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설치된 프로그램을 전송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간을 절약하고 매우 효과적인 도구가 필요할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설치된 프로그램을 새 PC로 전송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예로 다시 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해결방법 | 상세방법 |
---|---|
방법 1. [무료 소프트웨어] 다시 설치하지 않고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 | EaseUS Todo PCTrans 실행> "PC to PC"선택> Office 2016 전송 시작...자세히 보기 |
방법 2. [수동 방법] Office 2016을 새 컴퓨터로 전송 | 이전 PC에서 Office 2016 제거> 새 PC에서 다시 설치...자세히 보기 |
Office 프로그램을 새 컴퓨터로 전송하기 전에 아래 지침에 따라 전송할 새 컴퓨터와 이전 컴퓨터를 모두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EaseUS Todo PCTrans를 사용하면 간단한 클릭만으로 Microsoft Office를 Windows 10/8/7의 새 컴퓨터로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전송 모드를 선택합니다.
두 컴퓨터에 EaseUS Todo PCTran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PC에서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컴퓨터 중 하나에서 "PC to PC"를 선택합니다.
2 단계. 소스 PC와 대상 PC를 연결합니다.
현재 PC를 대상 PC에 연결하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대상 컴퓨터의 계정 암호 또는 확인 코드를 입력합니다. 대상 컴퓨터의 "PC to PC"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있는 확인 코드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송 방향을 선택하고 "연결"을 클릭합니다.
3 단계. 전송할 Office를 선택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편집"을 선택하십시오.
목록에서 Microsoft Office를 선택하고 "마침"을 클릭합니다.
4 단계. Microsoft Office를 다른 PC로 전송합니다.
Microsoft Office를 다른 PC로 전송하려면 "전송"을 클릭하십시오.
전송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5 단계. 제품 키를 저장하여 Microsoft Office를 정품 인증합니다.
인터페이스로 돌아가 "제품 키"를 클릭합니다.
목록에서 "복사"를 클릭하여 활성화 키를 저장하십시오.
Office 2016에는 다른 컴퓨터로 전송할 수없는 OEM 라이선스가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 PC에서 Office 2016 라이선스를 비활성화 및 제거한 다음 새 PC에 설치하고 활성화해야합니다.
1 단계 : 이전 컴퓨터에서 Office 2016을 제거합니다.
1. Microsoft Office 웹 사이트> 내 계정을 클릭하고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2. 설치 섹션으로 이동> 설치 버튼 선택> 설치 비활성화 선택
3. 이전 컴퓨터에서 Microsoft Office 2016을 제거합니다.
2 단계 : 새 컴퓨터에 Office 2016을 다시 설치합니다.
1. 내 계정 페이지> 로그인> 설치를 선택하여 Office 2016 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파일 실행> 다음 클릭> 로그인하여 Microsoft Office 계정 확인> 설치 완료
1. Office에 로그인합니다.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해야합니다.)
2. 제품 키를 기억하십시오.
Microsoft 계정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Offic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제품 키보기"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 외에도 사서함에서 디지털 영수증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3. 활성화.
Office 2016 응용 프로그램 실행> "활성화"클릭
그런 다음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하여 새 PC에서 Excel, Word 등의 문서를 다시 편집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