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팀뷰어를 다른 PC 또는 하드 드라이브로 전송하는 완전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팀뷰어를 다른 새 컴퓨터 또는 하드 드라이브로 쉽게 효과적으로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해결 방법 | 상세 방법 |
---|---|
1 부. 설치된 팀뷰어를 새 PC로 전송; | EaseUS Todo PCTrans 설치> "앱 마이그레이션"섹션으로 이동하여 "시작"을 클릭>...자세히 보기 |
2 부. 팀뷰어 라이선스를 새 컴퓨터로 이동하고 다시 활성화하기; | TeamViewer Management를 열고 로그인>"프로필 편집"을 클릭>"디바이스 비활성화"버튼을 클릭...자세히 보기 |
2005 년 teamviewer.com에서 제작 한 TeamViewer는 Windows PC, Mac 컴퓨터, Android, 심지어 iOS 장치에서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일반 사람들을 돕는 강력한 지원이되었습니다.
원격 제어 기능을 통해 TeamViewer는 사무실에 있든 전 세계를 여행하든 상관없이 사람들이 업무를 처리하는 데 큰 편의를 제공했습니다.
TeamViewer 팬이 증가함에 따라이 프로그램 사용 문제도 누적됩니다. 이 프로그램을 새 컴퓨터로 전송하고 다시 작동시키는 것은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다음에서는이 문제를 직접 해결하도록 논의하고 안내 할 것입니다.
TeamViewer 커뮤니티와 Google의 검색 결과에 따르면 수많은 사용자가 라이선스와 함께이 프로그램을 새 컴퓨터로 이전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이 있어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계속 읽으면 다음 두 부분에서 전문적인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 PC에 새 TeamViewer를 다시 다운로드하고 다시 설치하도록 제안하는 대신 가장 좋은 대안은이 프로그램을 새 PC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미리 완료해야하는 몇 가지 준비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EaseUS Todo PCTrans 는 설치된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및 저장된 파일, 폴더를 PC와 랩톱간에 전송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몇 단계 만에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대상 PC로 손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전송 프로세스를 작동하려면 두 컴퓨터에 EaseUS Todo PCTrans를 설치해야합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 TeamViewer를 새 PC로 이동하십시오.
1 단계. EaseUS Todo PCTrans를 시작하고 전송 모드를 선택합니다.
EaseUS Todo PCTrans의 메인 화면에서 "앱 마이그레이션"섹션으로 이동하여 "시작"을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2 단계. 전송할 앱 및 다른 드라이브 선택
1. 소스 파티션을 선택하고 마이그레이션 할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 ( "예"로 표시)를 선택합니다.
2.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다른 드라이브 또는 디스크를 대상 장치로 선택하고 "전송"을 클릭하여 마이그레이션을 시작합니다.
3 단계.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 완료
전송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여 완료합니다.
모든 변경 사항을 유지하기 위해 PC를 다시 시작할 수 있으며 다른 드라이브에서 마이그레이션 된 앱을 다시 실행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PC를 재부팅하여 모든 변경 사항을 유지 한 다음 Windows 10의 새 드라이브에서 이동 된 앱 / 프로그램 / 소프트웨어를 문제없이 실행하고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TeamViewer 유료 사용자는 유료 라이선스에 대해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새 컴퓨터에서이 도구를 다시 활성화하는 방법도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파트 2를 따라 가면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TeamViewer 지원 팀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몇 가지 솔루션을 모았습니다. 그리고 바라건대, 아래 팁 중 하나가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eamViewer는 원격 장치에 연결하기 위해 최대 3 개의 장치를 지원합니다.
이미 세 개의 장치가 등록되어있는 경우 라이선스에서 기존 장치 중 하나를 비활성화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이동을 시작하기 전에 동일한 라이센스를 사용중인 장치 (최소 3 개의 장치) 수를 확인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현재 장치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장치가 활성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1 단계. TeamViewer Management를 열고 로그인하십시오.
2 단계. "프로필 편집"을 클릭합니다.
3 단계. 라이선스 탭으로 이동하여 "디바이스 비활성화"버튼을 클릭하여 비즈니스 라이선스에서 디바이스를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새 컴퓨터를 비즈니스 라이센스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새 컴퓨터에서 전송 된 파일을 열고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2 단계. TeamViewer Management Console로 이동하여 "프로필 편집"을 클릭하십시오.
3 단계. 라이센스 탭으로 이동하여 "새 장치 추가"를 클릭하고 활성화 할 새 컴퓨터의 장치 ID를 입력합니다.
4 단계. "저장"을 클릭하고 TeamViewer를 종료하십시오.
5 단계. 새 PC에서 TeamViewer를 다시 시작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하십시오.
PLUS : 장치가 무제한 인 고급 사용자이거나 라이선스를 새 컴퓨터로 이동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한 경우 TeamViewer 지원 팀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이 페이지에는 TeamViewer를 전송하고 라이선스를 새 PC로 옮기는 전체 단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먼저 EaseUS Todo PCTrans의 도움으로 TeamViewer 프로그램을 전송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