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image

EaseUS Todo Backup

  • 간단한 클릭만으로 개인 파일을 안전하게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 한 번의 클릭으로 시스템을 빠르게 복제, 업그레이드 또는 전송할 수 있습니다.

100% 안전
EaseUS Todo Backup

개요:

많은 클라우드 플랫폼은 백업 및 동기화를 제공하며 다른 모든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단점이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의 백업 및 동기화 단점 중 하나는 신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서비스가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아 여러 장치와 클라우드에서 파일을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이 게시물은 Google 드라이브에서 작동하지 않는 백업 및 동기화 문제를 살펴보고 해결 방법을 제공합니다. EaseUS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파일을 백업하는 다른 방법도 알아보십시오.

Google의 백업 및 동기화 기능은?

Google 계정에 연결되면 소프트웨어가 PC와 Google 드라이브 간에 파일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일과 클라우드에 보관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폴더와 파일을 추가하여 클라우드와 다른 장치 간에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즉, 보기보다 쉽지 않습니다. 백업 및 동기화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아 파일/폴더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일부 증상에는 Google 드라이브에 표시되지 않는 파일/폴더, Google 드라이브에서 백업 및 동기화가 작동하지 않음, "다운로드 중"에서 백업 및 동기화가 멈춤 등이 있습니다.

Google 백업 및 동기화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

문제 뒤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Google의 백업 및 동기화 문제에 대해 알려진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Google 드라이브는 유료 서비스이며 사용하려면 활성 구독이 필요합니다.
  • 컴퓨터에 공간이 부족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 일부 다른 소프트웨어 또는 프로세스가 동기화되어야 하는 파일 또는 폴더를 사용합니다.
  • Google 드라이브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오류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동일하면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인터넷 문제로 인해 동기화가 일시 중지되었거나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Google 백업 및 동기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일반적인 방법이 있지만 먼저 모든 중요한 파일을 임시로 백업할 수 있는 무료 백업 소프트웨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드라이브와 관련된 PC의 모든 파일을 백업할 때 사용해야 하므로 문제가 발생해도 복원할 수 있습니다.

1. 동기화 일시 중지 및 다시 시작: 항상 발생하지는 않지만 동기화 를 일시 중지했다가 몇 번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시스템 트레이의 드라이브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일시 중지를 선택한 다음 다시 시작합니다. 이미 일시 중지된 경우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다시 재개하십시오.

Google 드라이브 동기화 재개 일시중지

2. Google 드라이브 계정에서 로그아웃했다가 로그인 하여 계정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세요. 로그인하면 새로 동기화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인증이 다시 수행됩니다.

Google 드라이브 계정 연결 해제

3. 관리자 권한 으로 백업 및 동기화 실행: 때때로 소프트웨어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관리자 권한으로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 유일한 해결 방법은 바로 가기를 만들고 이를 작업 관리자에 추가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것입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Google 드라이브 실행

4. Google 백업 및 동기화 다시 설치: 다른 모든 것이 제대로 실행되고 있다면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한 다음 Google에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하세요.

5. 폴더 설정 동기화: Google 드라이브 소프트웨어 설정을 열고 동기화된 폴더를 선택 취소하고 다시 추가합니다. 특정 폴더가 동기화되지 않고 제한되었을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동기화 폴더 설정

6. 라우터를 다시 시작하고 인터넷 상태를 확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인터넷은 비난받아야 하며 라우터는 온라인 상태를 표시하지만 아무 것도 전달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라우터와 인터넷의 일부인 기타 추가 장비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7. 컴퓨터 재시동: 재시동은 미처 깨닫지 못한 문제를 포함하여 수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의 서비스 부분이 실행되고 있지 않을 수 있으며 다시 시작하면 작동을 시작한 다음 모든 것을 동기화합니다.

Windows PC 다시 시작

8. 대역폭 설정 확인: Windows PC가 많은 데이터를 소비하지 않기 때문에 앱별로 대역폭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 백업 및 동기화 소프트웨어가 그 일부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요금제 연결 창 끄기

9. 방화벽 설정 확인: 일반적으로 보안 소프트웨어의 제한 때문에 발생합니다. Windows 방화벽을 확인하고 보안 소프트웨어가 Google 소프트웨어의 인터넷 액세스를 차단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Windows 방화벽 설정 관리

10. 프록시 설정 변경: 터널링을 사용하는 VPN과 같은 프록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여전히 백업 및 동기화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는 경우 실행 중인 컴퓨터에서 프록시를 끌 수 있습니다.

Windows 프록시 설정 변경

파일을 이중 백업하는 방법

클라우드에 있는 모든 데이터는 안전하지만 PC에 있는 파일을 포함하여 모든 파일에 대한 2차 백업을 갖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이를 설정하려면 EaseUS Todo Backup 과 같은 전문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라우드 백업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생성된 백업을 사용하여 파일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aseUS Todo Backup: 기능 및 하이라이트

최고의 서비스로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는 전문적인 백업 및 복원 소프트웨어입니다. 백업이 빠르고 복원이 더 빠르며 다른 사람이 액세스할 수 없도록 백업이 암호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기능 외에도 정기적으로 백업을 수행하고 전체가 아닌 변경된 파일만 백업 하는 스마트 백업 기능 도 제공 합니다. 기능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변경 사항이 백업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한 예약 백업.
  • 전체 시스템을 복원하거나 파일을 삭제하고 모든 것을 손실 전의 상태로 되돌립니다.
  • 시스템, 파일 및 파티션/디스크 백업을 제공합니다.
  • 빠른 복원을 사용하면 빠르게 정상 작업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Outlook 이메일 백업 및 복구
  • 시스템을 다른 PC로 전송
  • 파티션 복제 또는 시스템 복제 생성
  • 응급 디스크 만들기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여 백업하는 방법

파일을 백업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는 정기 백업과 스마트 백업을 제공합니다. 정기 백업은 이전 백업을 삭제하고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지 않도록 새 백업을 생성합니다. 스마트 백업에서 소프트웨어는 30분마다 새 백업을 생성하고 변경된 파일을 백업합니다. 매주 전체 백업이 생성됩니다.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파일 백업 만들기 step1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파일 백업 만들기 step2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 백업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파일 백업 4단계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백업 옵션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 백업 4단계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클라우드에 백업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이즈어스 클라우드 백업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

파일 백업 7단계

추천 &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