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eUS Todo Backup
개요:
하드 드라이브 / 컴퓨터를 다시 포맷하기 전에 Microsoft Office를 백업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컴퓨터 / 하드 드라이브를 다시 포맷하거나 공장 초기화 한 후에도 다시 설치하거나 다시 활성화하지 않고 Microsoft Office를 유지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하드 드라이브 / 컴퓨터를 다시 포맷하거나 컴퓨터를 공장 설정으로 복원해야합니다. 이 작업은 오류, 하드웨어 문제 또는 기타 문제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새로운 문제가 발생합니다. 나중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려면 Microsoft Office를 다시 설치하고 다시 활성화해야합니다. 사실, 정말 지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그렇다면 시스템 복원 또는 컴퓨터 / 하드 드라이브 재 포맷 후 Microsoft Office를 유지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여기서 가장 좋은 해결책은 하드 드라이브 나 컴퓨터를 다시 포맷하기 전에 Microsoft Office를 백업하는 것입니다.
하드 드라이브 또는 PC를 다시 포맷하기 전에 Microsoft Office를 백업하려면 EaseUS 파일 백업 소프트웨어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스템, 설치된 프로그램, 설정, 개인 데이터 등을 포함한 전체 컴퓨터 콘텐츠를 백업 할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타사 백업 유틸리티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단계 만 수행하면 포맷하기 전에 Microsoft Office를 백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재설치 또는 재 활성화없이 공장 초기화. 백업을 제외하고 프로그램은 Microsoft Office를 새 컴퓨터로 이동하는데도 유용합니다. 다음으로 간단한 단계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