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image

EaseUS Todo Backup

  • 간단한 클릭만으로 개인 파일을 안전하게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 한 번의 클릭으로 시스템을 빠르게 복제, 업그레이드 또는 전송할 수 있습니다.

100% 안전
EaseUS Todo Backup

개요:

Windows 10, 8 또는 7 PC에서 복사,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습니까? 복사 및 붙여넣기로 파일을 백업하거나 이동할 수 없습니까? 안심하다! 파일을 빠르게 백업하고 Windows PC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방법을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사례 1. 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음
" 저기요 복사 붙여넣기가 안될때 백업용으로 파일을 다른 드라이브나 위치로 복사/이동하는 방법을 아시나요? 파일 백업을 위해 원하는 파일을 복사해서 외장하드에 붙여넣기 하려고 했으나 제가 파일을 대상 드라이브에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Ctrl+C/Ctrl+V를 시도하고 복사 및 붙여넣기를 사용하여 선택한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했지만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새 드라이브에 복사된 파일이 없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

사례 2. 복사,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가 응답하지 않음

" Windows 8을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 지금 PC에 있는 파일이나 폴더를 복사, 잘라내기, 붙여넣기가 안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복구하는 방법과 복사, 잘라내기, 붙여넣기를 다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 방법이나 수정 사항을 알고 있으면 알려주세요. "

Windows 10, 8 또는 7 PC에서 위에서 언급한 복사,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걱정하지 말고 지금 바로 여기에서 해결 방법을 계속 읽으십시오.

PC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로 파일을 백업할 수 없습니다. 지금 해결하세요!

일반적으로 Windows 시스템의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은 사용자가 원본 파일에 대한 복사 파일 또는 백업을 새 위치 또는 저장 장치에 만드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복사 및 붙여넣기가 PC에서 작동하지 않을 때 백업 파일을 복사하거나 생성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EaseUS Todo 백업

파일 백업에 '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EaseUS 백업 소프트웨어가 쉽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금 사세요

$29.00

 

EaseUS의 전문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간단한 클릭으로 Windows PC에서 중요한 파일 및 데이터에 대한 백업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리고 백업 파일은 원본 파일보다 더 적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이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여 Windows PC에서 중요한 데이터 및 파일의 파일 백업 또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다음 백업 절차는 EaseUS Todo Backup의 비상 디스크를 생성하기 위해 다른 작업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전체 백업을 만들려면 이 응급 디스크를 통해 부팅할 수 없는 컴퓨터를 부팅해야 합니다.

1단계: 작업 컴퓨터에 EaseUS Todo Backup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도구" - "응급 디스크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도구에 따라 Windows 부팅 가능한 미디어를 만듭니다. Todo 백업이 WinPE 환경에서 하드 디스크 또는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인식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디스크, RAID 및 네트워크 카드 드라이버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easeus로 응급 디스크 만들기

2단계: 완료되면 이 비상 디스크를 백업이 필요한 컴퓨터에 삽입합니다.

PC를 다시 시작하고 F2/DEL을 눌러 BIOS로 들어갑니다. 부팅 순서를 변경한 다음 컴퓨터를 시작하고 부팅 가능한 디스크에서 EaseUS 백업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USB 드라이브에서 실행

3단계: 기본 창에서 "파일"을 클릭하고 백업할 파일 또는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파일 백업을 선택하고 원하는 파일 또는 데이터를 선택

4단계: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백업 파일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백업 파일은 외부 저장매체나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저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Tips
EaseUS Todo Backup은 이제 사용자가 클라우드에 파일을 백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기만 하면 대용량 클라우드 저장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백업하면 언제 어디서나 백업 파일에 액세스하고, 파일 복사본을 오프사이트에 저장하므로 바이러스 공격이나 컴퓨터 오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백업 및 복구 작업이 더 쉽고 빨라집니다.

파일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5단계: "진행"을 클릭하여 작업을 실행합니다.

 Adobe Reader를 제거하여 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는 오류 수정

경우에 따라 새로 설치된 Adobe Reader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나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쳐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을 사용하여 PC에서 파일을 복사하거나 이동할 수 없는 경우 Windows PC에서 Adobe Reader를 제거하여 도움이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1. 마우스 우클릭 "시작" >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2. 2. "Adobe Reader"를 찾아 마우스 우클릭하고 "제거"를 선택합니다.
  3. 3. Adobe Reader를 제거하고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PC를 재부팅한 후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이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빠른 수정 2를 시도하여 지금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SFC를 실행하고 키보드 드라이버를 제거/재설치하여 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1. 1. 누르기 Win + R 키를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열고 cmd를 입력하여 Enter 키를 눌러 명령 프롬프트를 불러옵니다.
  2. 2. sfc /scannow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 SFC 명령으로 PC에서 손상된 파일을 확인하고 복구한 다음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이 작동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4. 3. SFC 명령이 작동하지 않으면 dism /online /cleanup-image /restorehealth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5. 그런 다음 PC를 재부팅한 다음 파일이나 데이터를 다른 위치에 복사,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장치 관리자에 들어가 키보드 드라이버를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하여 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 1. 마우스 우클릭 "이 PC/내 컴퓨터" > "관리"를 선택합니다.
  2. 2. 장치 관리자를 선택하고 "키보드" 섹션을 확장한 후 복구하려는 키보드를 마우스 우클릭하고 선택합니다. "제거".
  3. 3. 그런 다음 Windows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재시작".
  4. 4. Windows가 재부팅되고 자동으로 키보드를 감지하고 키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합니다.

이 두 가지 빠른 수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의 3가지 솔루션에 따라 복사,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기능이 Windows 10/8/7에서 다시 작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복사/잘라내기/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는 손상된 Internet Explorer 복구

  1. 1. "시작" > "설정" >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2. 2. "프로그램 추가/제거" > "Microsoft Internet Explorer" > "변경/제거"를 두 번 클릭합니다.
  3. 3. Internet Explorer 및 Internet Tolls 대화 상자에서 "Internet Explorer 복구"를 클릭하고 > "확인"을 클릭합니다.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이전 Windows 구성을 복원해 보십시오.

  1. 1. "시작" > "설정" >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2. 2. "프로그램 추가/제거" > "Microsoft Internet Explorer"를 두 번 클릭합니다.
  3. 3. "이전 Windows 구성 복원"을 클릭하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4. 4. 화면의 안내에 따라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하고 파일을 새 위치로 복사,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복사/잘라내기/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는 오류 수정

  1. 1. 아래 경로를 따릅니다. C:\Windows\System\ IEMIGRAT.DLL 클릭 > 파일 메뉴에서 "이름 바꾸기" 클릭.
  2. 2. 파일 이름을 lemigrat.dlx로 바꾸고 Windows 탐색기를 닫습니다.
  3. 3. 시작 > 실행을 클릭합니다. > regedit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4.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클릭 "내 컴퓨터" > 클릭 레지스트리 메뉴에서 "레지스트리 파일 내보내기".
  5. 5. 내보낸 파일을 저장할 안전한 위치를 선택합니다.
  6. 6. 파일 이름 상자에 새 파일의 이름을 입력하고 클릭 "구하다".
  7. 7.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Setup/Migration을 클릭 하고 오른쪽 창에서 100 키를 찾아 클릭합니다.
  8. 8. 편집 메뉴에서 "삭제" 클릭 > 클릭 "닫다" 파일 메뉴에서 모든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9. 9. PC를 다시 시작하고 Windows Millennium Edition 설치 CD-ROM을 넣고 설치 지침에 따라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이후에는 Windows 탐색기와 복사/잘라내기/붙여넣기 등 기능과 앱이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추천 &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