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OneDrive 클라우드 공급자에 문제가 있습니까? 파일에 액세스할 때 컴퓨터 전체에 오류 0x8007016a가 표시됩니까? 이 문서에서는 OneDrive 클라우드 공급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수정 사항을 제공했으며 EaseUS Todo Backup인 OneDrive의 대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문서 목록:
클라우드 서비스는 여러 장치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Microsoft OneDrive는 Windows 장치 전반에 걸쳐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유명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용자가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이 스토리지 서비스 사용을 고려하고 있지만 클라우드 운영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보고했습니다.
오류 0x8007016a 는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오류를 나타냅니다. 사용자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는 물론 로컬 컴퓨터에 저장된 파일을 열거나 복사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오류는 사용자가 OneDrive 폴더 또는 파일을 삭제하거나 재배치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이 OneDrive 클라우드 공급자 오류는 장치 전체에 설치된 OneDrive에서 이 오류를 나타냅니다.
작동하지 않는 OneDrive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와 관련된 여러 가능성이 있습니다. 바탕 화면에 오류 0x8007016a가 표시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OneDrive에서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는 기본적인 이유 중 하나는 동기화가 비활성화되거나 일시 중지된 것입니다. OneDrive가 데스크톱에서 동기화를 재개할 수 없는 경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OneDrive 동기화를 비활성화하는 일부 타사 절전 도구가 데스크톱 전체에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OneDrive는 바탕 화면에 설치되어 있으므로 컴퓨터의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어 오류 0x8007016a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컴퓨터에서 OneDrive 및 모든 관련 파일을 제거해야 합니다.
OneDrive 설정에서 주문형 파일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한 경우 OneDrive에서 파일을 관리하는 동안 이러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OneDrive에서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오류 0x8007016a를 포함하여 클라우드 서비스 전체에서 특정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 0x8007016a 의 원인은 데스크탑의 절전 설정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러한 상황의 기본적인 이유이지만 데스크톱에서 OneDrive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세이버가 켜져 있으면 동기화 프로세스가 중단되어 장치 전반에 걸쳐 이러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 0x8007016a의 원인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살펴보았습니다. 이유를 이해했다면 OneDrive 오류 코드를 해결할 구제책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오래된 OS는 데스크탑에서 이러한 오류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구식 OS로 인해 시스템 프로세스가 방해받을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및 기타 타사 절차에도 똑같이 영향을 받습니다. Window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기 위해 연습할 수 있는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1단계: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 아이콘에 액세스하고 필드에 "설정"을 입력하여 바탕 화면의 설정을 엽니다.
2단계: "설정" 화면을 열고 창의 오른쪽 상단 섹션에 있는 "Windows 업데이트" 옵션으로 진행합니다.
3단계: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업데이트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화면에 표시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하여 Window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주문형 파일 기능은 OneDrive 사용자가 서비스 기능에 적응하는 데 많은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오류 0x8007016a를 제거하려면 OneDrive에서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칩니다.
1단계: "Win + R"의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바탕 화면에서 실행을 시작합니다. CMD를 시작하고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LOCALAPPDATA% \Microsoft\OneDrive\OneDrive.exe /client=개인 시작"
2단계: 바탕 화면에서 OneDrive 서비스가 활성화되면 작업 표시줄로 이동하여 목록에서 OneDrive 아이콘을 찾습니다.
3단계: 해당 아이콘을 통해 OneDrive를 열 때 화면의 오른쪽 상단 섹션에 있는 "기어" 아이콘을 클릭하고 거기에서 "설정"을 엽니다.
4단계: "설정" 탭에서 '주문형 파일' 섹션을 찾아 섹션 전체의 옵션을 선택 취소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이제 OneDrive에서 오류가 해결되었습니다.
데스크톱 전체에서 OneDrive의 동기화 프로세스가 비활성화될 수 있다는 분명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기화를 비활성화하면 오류 0x8007016a를 비롯한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시된 단계에 따라 이 프로세스를 활성화하는 것이 완벽할 것입니다.
1단계: 작업 표시줄에서 "OneDrive" 아이콘에 액세스하고 OneDrive에 대한 다양한 설정을 보여주는 팝업 메뉴를 엽니다.
2단계: 메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기어" 아이콘을 클릭하고 "동기화 재개" 옵션을 선택하여 동기화 프로세스를 활성화합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절전 모드는 OneDrive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오류 0x8007016a 를 방지하려면 장치 전체에서 절전 모드를 꺼야 합니다. 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수행됩니다.
1단계: "Win + R" 버튼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실행을 엽니다. "powercfg.cpl" 명령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십시오.
2단계: 장치의 "전원 옵션"이 열립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균형" 또는 "고성능" 간에 계획을 변경하십시오.
위의 방법 중 어느 것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전체 클라우드 서비스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기 위해 모든 OneDrive 설정을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OneDrive를 재설정하면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OneDrive를 쉽게 재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가로질러 실행 프로그램을 엽니다. 실행 프로그램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localappdata%\Microsoft\OneDrive\onedrive.exe /재설정"
2단계: 시스템 전체에서 OneDrive를 재설정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다시 시작되지 않으면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OneDrive를 수동으로 재설정합니다.
"%localappdata%\Microsoft\OneDrive\onedrive.exe"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효과적이지만 작동에 있어 매우 기본적입니다. 위의 방법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시스템에 OneDrive를 다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단계: 작업 표시줄의 "검색" 아이콘을 누르고 "프로그램 추가 또는 제거"를 입력하여 새 창을 엽니다.
2단계: 목록에서 "Microsoft OneDrive"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시스템에서 OneDrive를 삭제하려면 "제거"를 클릭하십시오.
3단계: 브라우저로 돌아가 OneDrive를 검색하여 컴퓨터 전체에 다운로드합니다. 다시 한번 건너보세요.
솔직히 말해서 OneDrive는 최고의 백업 및 동기화 소프트웨어가 아니며 컴퓨터에서 OneDrive 백업을 중지 하려는 사용자도 상당히 많습니다. 데스크톱용 OneDrive를 관리하는 데 어려움이 있고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EaseUS Todo Backup 은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백업하는 더 부드럽고, 더 나은, 더 빠른 시스템을 약속합니다. 원클릭 백업 기능과 결합하여 플랫폼 전반에 걸쳐 높은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EaseUS Todo Backup은 모든 것을 백업할 뿐만 아니라 관련 합병증 없이 프로세스를 간단하고 빠르게 유지하기 때문에 클라우드 백업을 위한 최고의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EaseUS Todo Backup을 고려해야 하는 많은 이유가 있으며 그 중 몇 가지 이유가 다음과 같이 논의되었습니다.
이제 EaseUS Todo Backup을 OneDrive 대안으로 사용하여 데이터를 백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
이 문서에는 오류 0x8007016a 및 이와 관련된 원인에 대한 광범위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간순으로 제공되는 명확한 방법을 통해 사용자는 OneDrive 클라우드 파일 공급자가 실행되지 않는 등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EaseUS Todo Backup 형태로 대안을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