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image

EaseUS Todo Backup

  • 간단한 클릭만으로 개인 파일을 안전하게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 한 번의 클릭으로 시스템을 빠르게 복제, 업그레이드 또는 전송할 수 있습니다.

100% 안전
EaseUS Todo Backup

개요:

이 문서에서는 Google 드라이브가 동기화를 중지하는 이유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Google 드라이브 동기화와 백업 및 동기화 간의 설명을 도와드립니다.

해결 방법 상세 방법
방법 1. 백업 및 동기화 일시 중지 및 재개;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일시 중지"를 선택하십시오... 자세히 보기
방법 2. 인터넷 연결 확인;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정... 자세히 보기
방법 3. 백업 및 동기화 다시 시작;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백업 종료... 자세히 보기
방법 4. Google 드라이브 저장 공간 확인; Google 드라이브 웹사이트에 로그인... 자세히 보기
방법 5. Google 백업 및 동기화 재설치; 백업 및 동기화를 종료합니다. 앱 및 기능 열기... 자세히 보기

Google 드라이브는 사용자가 파일과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도록 Google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Google 계정이 있으면 Google 드라이브에 로그인하여 클라우드에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Google 사용자는 15GB의 무료 저장 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100GB에서 2TB까지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할 때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동기화가 중지된다는 것입니다. 동일한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 수정 사항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세요. 다음 부분에서 Google 드라이브에 파일을 백업하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Google 드라이브가 동기화되지 않음

Google 드라이브가 동기화되지 않는 이유

동기화 프로세스가 클라우드에서 발생하므로 네트워크 문제 또는 컴퓨터 구성 문제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가 동기화되지 않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터넷 연결
  •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 애플리케이션 버그
  • 잘못된 구성

Google 드라이브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다음 콘텐츠는 Google 드라이브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수정 사항에 대한 것입니다. 모든 수정 사항에 대해 자세한 단계를 도입했습니다. 가이드에 따라 Google 드라이브를 정상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방법 1. 백업 및 동기화 일시 중지 및 재개

백업 및 동기화는 사용자가 컴퓨터에서 Google 드라이브로 파일 및 폴더를 백업하고 동기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발견하면 동기화가 중지됩니다. 동기화를 일시 중지했다가 다시 시작하여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일시 중지"를 선택합니다.

2단계. 몇 분 정도 기다린 다음 설정 아이콘을 다시 클릭하고 "재개"를 선택하여 Google 드라이브가 동기화를 시작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 및 재개

방법 2. 인터넷 연결 확인

일시 중지 및 다시 시작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면 인터넷 연결을 확인해야 합니다. Google 드라이브 백업 및 동기화는 온라인 프로세스이므로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제 가이드에 따라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빠르게 확인하세요.

  •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한 다음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찾아 클릭합니다.
  • 상태를 클릭하면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 확인

방법 3. 백업 및 동기화 다시 시작

대부분의 경우 간단한 재부팅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백업 및 동기화를 종료하여 동기화 프로세스를 종료한 다음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고 "백업 및 동기화 종료"를 선택합니다.

2단계. 몇 분 후 검색 창에서 백업 및 동기화를 검색하고 백업 및 동기화를 다시 실행합니다.

Google 백업 및 동기화 종료

방법 4. Google 드라이브 저장 공간 확인

앞서 언급했듯이 Google은 모든 사용자에게 15GB의 무료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저장 공간이 부족하여 Google 드라이브 동기화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단계. Google 드라이브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단계. 왼쪽에서 얼마나 많은 저장 공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저장 공간 확인

방법 5. Google 백업 및 동기화 다시 설치

위에서 언급한 모든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컴퓨터에 다른 문제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단계. 백업 및 동기화를 종료합니다.

2단계. 설정에서 앱 및 기능을 엽니다. 백업 및 동기화를 제거합니다.

3단계 . 최신 버전의 Google 백업 및 동기화를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세요.

보너스 팁: 파일을 동기화하는 대신 Google 드라이브에 백업하는 방법

Google 백업 및 동기화가 작동하는 방식은 특정 폴더를 선택하는 것이며 이 폴더에 저장된 모든 항목이 동기화됩니다. 폴더에 있는 파일만 백업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단일 파일을 백업하는 것은 옵션이 아닙니다. 그래서 여기에서는 올인원 백업 도구인 EaseUS Todo Backup 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 이를 통해 원하는 모든 것을 원하는 방식으로 백업할 수 있습니다.

이제 EaseUS Todo Backup을 다운로드하고 단계별 가이드에 따라 Google 드라이브에 파일을 백업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파일 백업 만들기 step1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파일 백업 만들기 step2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 백업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파일 백업 4단계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백업 옵션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 백업 4단계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클라우드에 백업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이즈어스 클라우드 백업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

파일 백업 7단계

백업 및 동기화와 데스크톱용 Google 드라이브

일부 사용자는 백업 및 동기화와 데스크톱용 Google 드라이브를 혼동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다릅니다. 백업 및 동기화는 드라이브 콘텐츠를 컴퓨터에 로컬로 동기화하고 저장하는 반면 데스크톱용 Google 드라이브는 클라우드의 모든 파일과 폴더를 스트리밍합니다. 아래 표에는 이 두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차이점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비교 백업 및 동기화 데스크톱용 Google 드라이브
내 드라이브의 파일 사용
공유 드라이브의 파일 사용 아니요
내 드라이브에서 선택한 폴더만 동기화*
내 드라이브의 개별 파일만 동기화* 아니요
Microsoft Office 및 Photoshop과 같은 기본 앱 사용
Microsoft Office에서 실시간 현재 상태로 편집 중인 사람 확인 아니요
Microsoft Outlook, Meet 일정과 통합 아니요
문서 또는 데스크탑과 같은 다른 폴더 동기화 아니요
개인 Google 계정으로 사용
직장 또는 학교 Google 계정으로 사용
Google 포토에 사진 및 동영상 업로드 아니요

마무리

여기까지가 Google 드라이브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언급된 모든 솔루션은 적용하기가 매우 쉽고 전문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EaseUS Todo Backup에 관심이 있으시면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세요.

추천 &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