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Windows 업데이트에서 오류 0x80070002가 발생하면 아래 가이드에서 제시한 해결 방법을 시도해보십시오. 효과적으로 오류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 상세방법 |
---|---|
방법 1. 시간 설정을 확인하기 | "제어판"을 클릭>"날짜 및 시간"선택>확인을 누르기 전에 시간대 구성 ...자세히 보기 |
방법 2. 손상된 시스템 파일 확인 및 제거하기 | 첫째, 손상된 시스템 파일 스캔 및 확인 둘째, 손상된 Windows Update 파일 제거하기....자세히 보기 |
방법 3. 소프트웨어 배포 폴더를 삭제하여 0x80070002 수정하기 | "내 PC"또는 "내 컴퓨터"를 클릭>"C : \ Windows"폴더로 이동>"SoftwareDistribution"이라는 폴더를 검색하여 삭제 ...자세히 보기 |
방법 4. Windows 업데이트 문제 해결사 시도하기 | EaseUS Todo Backup을 실행하고 메인 창에서 "파일"을 선택>"파일 백업"창에서 "사용자 정의"모드를 통해 ...자세히 보기 |
Windows에서 새 업데이트를 검색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Windows 사용자의 경우 "컴퓨터의 새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가 발견되었습니다 : 코드 80070002 Windows Update에서 알 수 없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KB3200970과 같은 일부 Windows 10 업데이트와 다른 번호를 설치하려고 할 때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다운로드되기 시작하지만 설치해야하는 화면이 나타나면 즉시 실패하고 자동으로 제거되거나 컴퓨터를 재부팅 한 다음 실패하고 제거됩니다.
이런 종류의 오류가 발생하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은이 문제에 대한 몇 가지 해결책입니다. 기술 경험이 많지 않은 사람에게도 상당히 쉽습니다. Windows Update 오류 0x80070002 또는 0x80070003을 해결하려면 아래 방법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세부 사항은 성공의 열쇠이며 시간 설정은 Windows 업데이트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날짜 및 시간 설정을 확인하기 만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Windows Update에 액세스하기 전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시스템에 잘못된 시간이 설정된 경우 위 단계를 수행하면 0x80070002 오류가 해결됩니다.
빠른 수정이 작동하지 않으면 시스템에 손상된 파일이 있는지 검사하고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손상된 시스템 파일 스캔 및 확인
모든 것이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Windows Update를 다시 실행하십시오. 손상된 파일을 찾았지만 복구할 수 없다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손상된 파일을 제거하십시오.
둘째, 손상된 Windows Update 파일 제거하기
시스템 파일을 삭제해도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소프트웨어 배포 폴더를 삭제하여 0x80070002 오류를 수정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해결하려면 해결 방법 3을 따르십시오.
소프트웨어 배포 폴더는 시스템의 C 드라이브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모든 Windows 업데이트가 저장되는 폴더에 있습니다.
폴더의 일부 파일이 손상되어 업데이트 설치를 할 수 없거나 막을 수 있습니다. 이를 삭제하면 오류 코드 0x80070002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단계입니다.
Windows Update 문제 해결사는 Windows Update 실행에 문제가있을 때 항상 고려할 방법입니다. Microsoft 공식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문제 해결사"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하면이 도구가 Windows Update의 일반적인 문제를 자동으로 진단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팁: 오류 0x80070002 발생시 데이터 백업이 필수임
데이터 손실은 매일 발생하며 위의 솔루션 중 하나라도 데이터 손실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일을 백업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부 사용자는 파일 백업이 매우 복잡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전문 도구 인 EaseUS Todo Backup의 도움을 받으면 정말 쉽습니다.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
1. 오류 0x80070002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KB3200970과 같은 일부 Windows 10 업데이트 및 기타 번호를 설치하려고 할 때 코드 80070002 Windows 업데이트에서 알 수 없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Windows Update에서 업데이트를 찾을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2. Windows 10 업데이트 오류는 어떻게 수정합니까?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