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우드에 컴퓨터를 백업하는 것은 최근 인기가 있으며 로컬 디스크 공간을 확보하거나 하드 드라이브 오류, OS 충돌 또는 기타 문제와 같은 데이터 손실 오류로부터 컴퓨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널리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컴퓨터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완전히 백업하는 데 도움이 되는 7가지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금 컴퓨터를 백업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여기에서는 컴퓨터 데이터를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성공적으로 백업하는 데 도움이 되는 6개의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와 1개의 클라우드 기반 백업 도구를 수집했습니다.
비교 테이블을 확인하고 적합한 테이블을 선택한 다음 지금 클라우드에 컴퓨터를 백업하기 위해 따르십시오.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 | 가격 | 강조된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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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eUS Todo 백업 | $19.95/월 - 무제한 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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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드라이브 백업 | $6.96/월 - 1T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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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드라이브 백업 | $1.99/월 - 100G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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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롭 박스 | $16.85/월 - 3T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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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블레이즈 | $6/월 - 무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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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rive | $51.12 첫해 - 5T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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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bonite | $6/월 - 무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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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을 선택하여 컴퓨터 파일을 클라우드에 백업할 차례입니다.
도구 이름: EaseUS Todo 백업
지원되는 클라우드 드라이브: OneDrive, GoogleDrive, Dropbox
장단점:
사용하는 방법:
1단계. " 백업 내용 선택 "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2단계.파일, 디스크, 메일, OS 4가지 데이터 백업 카데고리가 있습니다. 해당되는 파일을 클릭합니다.
3단계. 로컬 및 네트워크 파일이 모두 왼쪽 정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를 확장하여 백업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화면의 안내에 따라 백업을 저장할 대상을 선택합니다.
" 백업 옵션 " 에서 암호로 백업 잠금화 시키길 원한다면 " 옵션 "을 클릭하고, 백업 일정을 설정하고 " 백업 구성표 " 에서 특정 이벤트에서 백업 을 시작하도록 선택합니다 . 탐색할 수 있는 다른 옵션도 많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백업 작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백업을 로컬 드라이브, EaseU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NA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6단계. EaseUS Todo Backup을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와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 모두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타사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백업하려면 로컬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클라우드 장치를 추가하고 계정을 추가하고 로그인합니다.
EaseUS의 자체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aseUS Cloud를 클릭하고 EaseUS 계정으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7단계. " 지금 백업 "을 클릭 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백업 작업이 완료되면 패널 왼쪽에 카드 형태로 표시됩니다. 백업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추가로 관리합니다.
도구 이름: 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
지원되는 클라우드 드라이브: OneDrive
장단점:
사용하는 방법:
1단계. PC에서 OneDrive 아이콘을 클릭하고 "도움말 및 설정" > "설정"을 선택합니다.
2단계. 백업 탭으로 이동하여 "백업 관리"를 클릭합니다.
3단계. 폴더 백업 관리 창에서 OneDrive에 백업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백업 시작"을 클릭합니다.
메모:
도구 이름: Google 드라이브 동기화 및 백업
지원되는 클라우드 드라이브: Google 드라이브
장단점:
사용하는 방법:
1단계. Google 드라이브의 저장용량을 확인합니다.
Google 드라이브 열기 > 계정으로 로그인 > "저장용량"을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공간을 확인합니다.
저장용량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추가 저장용량 가져오기"를 클릭하여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세요.
2단계. Google에서 제공하는 백업 및 동기화 앱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https://www.google.com/drive/download/ 방문 > 백업 및 동기화 섹션에서 "다운로드" 클릭 > 팝업 창에서 "동의 및 다운로드" 클릭.
3단계 . 컴퓨터에서 Google 드라이브로 백업해야 하는 폴더를 선택합니다. 계속하려면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4단계. 컴퓨터에서 선택한 폴더를 Google 드라이브에 백업합니다.
"내 드라이브를 이 컴퓨터에 동기화"를 선택 취소하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5단계. 백업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Google 드라이브에서 컴퓨터 파일을 확인합니다.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완료되면 "OPEN GOOGLE DRIVE"를 클릭하여 클라우드에 백업된 모든 컴퓨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구 이름: Dropbox
지원되는 클라우드 드라이브: Dropbox
장단점:
사용하는 방법:
1단계. 컴퓨터에 Dropbox 데스크톱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2단계. Dropbox를 시작하고 "백업" > "설정"을 클릭합니다.
3단계 . "폴더 추가"를 클릭하여 백업할 폴더를 더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바탕 화면, 문서, 다운로드 폴더가 기본적으로 선택됩니다.
4단계. "설정"을 클릭합니다.
도구 이름: 백블레이즈
지원되는 클라우드 드라이브: Backblaze
장단점:
사용하는 방법:
1단계. 다음 페이지에서 Backblaze 계정에 등록하고 로그인합니다. https://secure.backblaze.com/user_signin.htm
2단계. Backblaze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3단계. 설치가 완료되면 Backblaze가 컴퓨터에서 감지된 파일을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백업합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지원되는 컴퓨터 파일은 문서, 사진, 음악, 동영상 등입니다.
도구 이름: IDrive
지원되는 클라우드 드라이브: IDrive
장단점:
사용하는 방법:
1단계. IDrive에 가입하고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2단계.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IDriv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단계 . "백업" 클릭 > "내 IDrive 계정에 파일 백업" 선택 > "변경"을 클릭하여 IDrive 클라우드에 백업할 파일 및 폴더를 선택합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지금 백업"을 클릭하십시오.
바탕 화면, 문서, 음악, 사진 및 비디오 폴더가 기본적으로 선택됩니다.
도구 이름: 카보나이트
지원되는 클라우드 드라이브: Carbonite
장단점:
사용하는 방법:
1단계. Carbonite에 가입하고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2단계.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백업 시작"을 클릭합니다.
3단계. "백업에 파일 추가"를 클릭하고 백업 목록에 파일을 추가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4단계. 컴퓨터 바탕 화면에서 파일을 열고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Carbonite" > "백업"을 선택합니다. 팝업 창에서 "확인"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5단계. Carbonite는 선택한 컴퓨터 파일을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백업합니다.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컴퓨터를 백업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등록하고 구매하는 것입니다.
여기 이 페이지에서는 OneDrive, GoogleDrive, Dropbox, Backblaze, IDrive 및 Carbonite를 포함한 6개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테스트했습니다. 다음은 Editor's Pick입니다.
그렇다면 전체 컴퓨터를 클라우드에 백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테스트에 따르면 위의 6개 클라우드 저장소는 컴퓨터의 일부 파일만 백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완전한 백업 솔루션을 위해서는 EaseUS Todo Backup과 같은 클라우드 기반 백업 도구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데이터는 중요하므로 하드 드라이브 저장 공간에 있습니다. 지금 저희를 팔로우하고 적절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전환하여 컴퓨터를 클라우드에 백업하십시오.